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리얼보이 : 인간다운 복장

by 김상래 2023. 7. 12.
반응형

 

괴수해부 파트 3은 다음 맵으로 넘어가야 하는 관계로

Eridium Blight에 있는 사이드 퀘스트 먼저 진행하겠습니다.

보더랜드 2 : 인간다운 복장 공략입니다.

 

 

Eridium Blight의 인간 거주 구역입니다.

Mal이라는 로봇이 인간이 되고 싶다고 하네요.

 

 

인간이란 무엇인가 + Bandit 처단이라니

아주 마음에 드는 퀘스트입니다.

 

 

인간이 되고 싶은 Loader Mal.

인간은 옷을 입으니까 

본인도 옷을 입고 싶다고 하네요.

 

 

퀘스트 목적지가 표시된 곳으로 이동.

Badit들의 거주지들이 있습니다.

정면에 보이는 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Badit들을 처리해 복장을 하나씩 챙겨줍시다.

처음은 바지네요.

대체 저걸 어떻게 바지로 입는다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가져다줍시다.

 

 

이번엔 Bandit 모자입니다.

Bandit 친구의 몸에 가려

제대로 보이지는 않네요.

어쨌든 이 친구가 가지고 있던 모자입니다.

 

 

이번엔 셔츠네요.

머리를 넣다가 베일 것 같긴 하지만

Mal이 원하니 가져다 줍시다.

 

 

ㅋㅋㅋㅋ 바지를 걸친게 

너무 제대로 바지라서 ..

조금 당황스럽네요.

매드맥스 같기도 하고요.

보상은 $601, 7430 xp, 언커먼 스나이퍼 라이플 or 실드입니다.

 

 

Rescource Competition.

준수한 능력치의 저격총입니다.

부식 속성까지 있네요.

 

 

Tabled Amplify Shield.

마찬가지로 준수한 능력의 실드입니다.

Eridium Blight에는 Loader들이 꽤 나오니

저는 저격총으로 결정했습니다.

Mal의 사람 되기 프로젝트 다음 공략으로 이어집니다.

 

보더랜드 2 : 리얼보이 : 인간다운 복장 공략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