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소심한 복수

by 김상래 2022. 10. 27.
반응형

 

보더랜드2 : 소심한 복수 공략입니다.

Dust 의 Ellie 의 공방에 있는 Loggins 에게 받을 수 있는 퀘스트 입니다.

 

 

원래 Hodunk Bandit 의 자이로콥터 조종사였던 loggins 는 

괴롭힘을 참지 못하고 Ellie 에게 투항합니다.

학폭 가해자들에 대한 복수를 원하는 loggins.

학폭 가해자..? 사내 폭행 가해자..? 여튼.. 

 

 

Ellie 의 공방 바로 앞의 돌덩이를 쏘면서 달리면 목적지인 

Buzzard Camp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 아래 보이는 Buzzard Camp. 

보더랜드2는 낙하데미지가 없으므로 과감하게 떨어져 줍시다.

 

 

Goose's roost 라고 하는군요.

거위의 보금자리 라니 꽤 적당한 이름입니다.

 

 

Buzzard Camp 내에 있는 배구공을 훔쳐 오라고 하네요.

가솔린 통도 획득하고, Buzzard 조종사를 총으로 쓰러뜨리는 부분이 가장 힘든 부분이네요.

Buzzard 조종사를 헤드샷하면 바로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 통도 주워주고요~

퀘스트 이름이 소심한 복수라 그런지 

본인을 빼고 남은 사람들이 발리볼을 하는게 굉장히 마음에 안들어서

남은 Bandit 들도 발리볼을 못하게 해달라는 퀘스트인데요.

소심이라기 보다는 뭔가 엇나간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ㅋㅋㅋ

 

 

발리볼 네트에 가솔린을 부어주고 ..

 

 

화염속성 무기로 불태워주면 됩니다 ㅋㅋ

펑!

 

 

발리볼을 즐기려고 했던 Shirtless Man 들을 처리해주면 퀘스트 완료입니다.

확실히 사막에 있는 친구들이라 그런지 태닝된 근육이 근육근육 하네요.

 

 

요 친구는 하얗길래 또 한 컷.

아일랜드계인가?

아주 뽀얀 피부의 소유자입니다.

WWE 의 쉐이머스 느낌도 좀 나는 것 같고 .. 여튼 죽여줍시다.

 

 

다시 Loggins 에게 돌아가면 퀘스트 완료입니다.

보상은 $278, 578XP, 녹색 자동소총 or 녹색 smg 입니다.

 

 

Bandit 자동 소총인 hurty spinigun 입니다. 

Bandit 자동소총들이 생긴 디자인들이 정말 마음에 드는데 

스펙이 너무 구리네요.

 

 

마찬가지로 녹색 smg 인 bandity smig 입니다.

디자인은 정말 이쁜데 .. 스펙이 넘 구립니다 ㅋㅋ 

팔아줍시다!

 

지금까지 보더랜드2 : 소심한 복수 공략이었습니다.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