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무한리필 양꼬치) 인생극장(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1. 1. 21.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에 위치한 무한리필 양꼬치집입니다.

종합운동장과 장안구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인생극장 쪽갈비&양꼬치 조원점입니다.

 

뜰 장안구청점 옆 쪽 골목으로 입구가 위치하고 있어용.

 

외부 사진입니다.

깔끔하죠?

 

인생극장 쪽갈비&양꼬치 영업시간입니다.

오후 4시 오픈 ~ 새벽 2시 폐점이라고 하네요.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9시까지만 운영하실 거예요..

 

내부사진입니다.

밖에서 보던 것과 마찬가지로 깔~~끔합니다 ㅋㅋ

 

인생극장 쪽갈비&양꼬치 가격입니다.

무한리필은 15,800원이 메인이고, 세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상세 메뉴판.

참고하세요~~

 

양고기의 효능이 적혀있는데, 사실 양고기는 효능보다는 맛이 너무 좋아요 ㅋㅋ

어쨌든 몸에도 좋다고 하네용~~

 

소금과 양꼬치 양념이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고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콩나물&부추, 짜샤이, 마카로니!

마카로니는 정말 몇 년 만에 먹는데 넘 맛있었어요.

 

양꼬치와 양갈비가 나오고요.

 

버섯, 소시지, 새우도 나옵니다.

생각보다 양이 꽤 많더라고요. 

 

양꼬치도 익어가고~~ 제 얼굴도 익어가고~~

무한리필 양꼬치집은 처음이었는데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일반 양꼬치집을 가도 둘이 십만 원 정도 나오는데, 여기선 아무리 먹어도 양꼬치가 3만 원대니까요 ㅋㅋ

한 줄 평과 함께 오늘 리뷰 마무리하겠습니다

 

한 줄 평 : 가성비 좋고 맛있는 무한리필 양꼬치집

 

지금까지 수원 무한리필 양꼬치 맛집, 인생극장 쪽갈비&양꼬치 조원점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