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

수원 탑동 꼼장어) 백가네 꼼장어(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4.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탑동에 있는

꼼장어집

" 백가네 꼼장어 " 

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꼼장어집이에요 ㅋㅋ

 

 

경기 수원시 권선구 탑동로 22, 104호

수원시 권선구 탑동 843-4

월 ~ 토 : 16:00 ~ 04:00

031-296-9291

 

 

골든벨 노래연습장과,

큐 노래연습장이 있는

건물 1층이에요.

백가네 꼼장어 전경.

 

 

레트로한 분위기의 가게 내부.

녹색과 빨강이 

실내 포장마차 느낌이 슬슬 나죠?

 

 

백가네 꼼장어 메뉴판.

산꼼장어와 

양념꼼장어가 메인이고

숯불에 구우면 맛있는 부위들이

이것저것 있습니다.

 

 

저희는 일단 산꼼장어로 주문.

중자로 주문했어요.

금방 나오는 기본찬들.

 

 

살아있는 채로

배달된 꼼장어들.

꿈지럭거리는 게

좀 미안하긴 하네요..

 

 

금방 노릇해진 꼼장어.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노릇노릇...

 

 

전체샷도 한 컷.

간만에 와이프와

산꼼장어에 

한 잔 하려니까

안주가 좀 모자라서 ㅋㅋ

 

 

양념 꼼장어도 주문.

양념도 맛있더라고요.

 

 

단백질만 먹었으니

탄수화물도 채워주기 위해

잔치 국수도 한 그릇..

속이 뜨끈하게 

풀어지는 게 

좋더라고요.

 

한 줄 평 : 수원 탑동에 새로 오픈한 신선한 산꼼장어집.

 

꼼장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찾아가 볼 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레트로한 실내 포장마차 느낌에

꼼장어와 함께 하니

술이 술술 들어가서 좋았네요 ㅋㅋㅋㅋ

지금까지 수원 꼼장어 맛집,

백가네 꼼장어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