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호매실 횟집 추천) 왕대박수산(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호매실에 있는

수원 현지인 추천 횟집

" 왕대박 수산 "

입니다.

 

 

호매실 삼익 아파트 근처 상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수원시 권선구 매실로 85

031-292-9255

주차자리 많음

13:00~24:00

 

 

드립도 좋고 

간판도 큰 왕대박수산.

 

 

저희는 가게에서 먹기보다

주로 포장을 해갔는데요.

광어 한 마리 15,000원

우럭 한 마리 15,000원의 

아주 저렴한 포장 가격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실내도 굉장히 넓은데요.

다 보여드리기엔

손님들이 너무 많아 한 컷만

찍어봤습니다.

 

 

홀에서 먹을 경우

포장보다 조금 비싸집니다 ㅠㅠ

아무래도 밑반찬들이 나와서 

그런 것 같아요..

계절별로 추가되는

계절 메뉴들은 

벽에 붙어있어요.

저희는 겨울에 가서 

대방어와 석화가 붙어있네용.

 

 

계란찜이 너무 탱글 해서 한 컷.

사진으로만 봐도 탱글탱글~~

 

 

꽁치, 치즈 콘, 계란찜,

미역국, 해초무침, 완두콩, 백김치!

까지 기본찬으로 나오고요.

 

 

저희가 주문한 도미회.

도미회가 맞나..?

헷갈리네용..

 

 

전체샷도 한 컷.

밑반찬이 많이 나오는

횟집은 아니지만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너무나 가성비가 좋은 

호매실 왕대박 수산.

 

 

지리 매운탕도 추가할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얼큰한 매운탕을

더 선호하지만,

와이프님의 식성에 따라

지리 매운탕도 한 번 시켜봤습니다.

시원한 국물이 꽤 괜찮았어요.

그래도 저는 얼큰한 게 낫더라고요 ㅋㅋㅋ

 

한 줄 평 : 서수원 가성비 좋은 신선한 횟집, 추천드립니다.

 

가서 먹는 것보다는 

포장해 와서 드시는 게

더 나은 것 같기는 해요.

저희도 항상

포장해 와서 먹었지만

리뷰를 위해 ㅋㅋㅋㅋ

한 번 다녀와 봤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