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카페 리뷰

거제도 카페) 온 더 선셋(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1. 1. 1.
반응형

통영&거제도 리뷰가 슬슬 마무리가 되어가네요 ㅋㅋ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거제도에 위치한 감성 카페 온 더 선셋입니다.

 

위치

위치는 요렇게!

거제시 사등면 성포리 390-2 혹은 네비에 온 더 선셋 검색하셔도 나옵니다~~

주차 공간은 넉넉한 편이니 걱정 마세요~

 

입구에서 한 컷.

전면부만 봤을 때는 요렇지만 조금 떨어져서 보면 건물이 거대한 배 모양이에요.

테라스도 넉넉하고~ 운치 있더라고요.

 

01
오션 뷰

온 더 선셋 카페에서 보이는 오션뷰

거제도 바다가 이렇게 이쁜지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 

 

입구에서 맞아주는 사슴 조형물

사슴 가족들이 입구에서 맞아주더라고요 ㅋㅋ

애기들이 사진 찍는데 넘 귀여웠어용.

 

온더선셋의 메뉴판

가격은 감성카페 치고는 비싼 가격은 아니에요.

또 여기 있는 메뉴만 주문 가능한 것이 아니라 따로 병이 담아 파는 음료들도 있습니당.

 

01234
냉장고

요렇게 냉장고에 다양한 음료들을 포장용기에 담아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01
신메뉴

신메뉴들인지 요렇게 따로 광고하는 커피들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드셔 보세요~~

 

012345
내부

전체적으로 넓고 깔끔한 분위기예요. 

실내도 좋았지만 저희는 야외 테라스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요.

 

01
빈백!

요렇게 빈백들이 바다를 향해 있어서 빈백에 누워 커피 한 잔 마시며 바다를 보는 게 너무 여유롭고 좋더라고용.

 

음료

전 날 과음으로 커피는 마시면 속 쓰릴 것 같아 주문한 초코 밀크와 딸기 밀크.

초코는 진해서 좋았고 딸기는 딸기 알갱이들이 너무 맛있었네요.

 

감성 카페들이 이쁘긴 하지만 사실 동네 카페에서 먹는 가격보다 거의 2배씩이기 때문에

놀러 간 김에 먹는 거지.. 했었는데 온 더 선셋의 경우 금액이 그 정도는 아니고 특히!

오션뷰가 정말 너무 좋았어요. 

 

한 줄 평 : 가성비 좋은 금액에 즐기는 오션뷰 감성카페.

 

지금까지 거제 감성카페 온 더 선셋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