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남양 보양식) 홍천 덤바우 록계탕(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남양에 있는

보양식 전문점

" 홍천 덤바우 록계탕 " 

입니다.

 

 

 

남양 먹자골목 쪽인 것 같아요.

제가 남양은 몇 번 가보질 못해

정확한 위치는 잘 모르겠네요..

남양 고등학교 인근입니다.

 

 

경기 화성시 남양읍 역골중앙로 41번 길 42

경기 화성시 남양리 2033-2

09:00 ~ 22:00

031-366-7880

주차장 있음

 

남양 보양식 전문점

홍천 덤바우 록계탕 전경입니다.

 

 

홍천 덤바우 록계탕 내부 전경

점심 시간이 되기 전이라

아직까지는 한산하더라고요.

사람 없는 김에 한 컷.

 

 

지역에서 유명한 음식점인지

표창장들이 많더라고요.

지역사회에 기여를 많이 하는

집인가 봐요.

표창장들도 한 컷.

 

 

홍천 덤바우 록계탕 메뉴판

록골즙, 녹용 등등등

다른 건강식품들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홍천 덤바우 록계탕 기본찬.

정갈한 반찬들이 좋았어요.

기본찬들도 한 컷.

 

 

록계탕과 죽이 나오고 한 컷.

죽은 조금 슴슴하고 

삼계탕은 한방 재료가 

많이 들어간 한약향이 진한

삼계탕 맛이었어요.

크게 거부감은 없는 맛!

 

 

전체샷도 한 컷.

보글보글한 록계탕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ㅋㅋ

 

 

보글보글한 록계탕.

뚝배기에 팔팔 끓여져

나오는데 국물이 아주 크..

간은 안되어 나와서

같이 갖다주는 소금으로 간하시면 됩니다.

 

 

다 먹을 때 쯤

사장님이 가져다주신 

녹용주.

같이 간 친구는 운전을 해야 해서

제가 두 잔 모두 마셨는데요.

속이 뜨끈해지는 게 

건강해지는 느낌... ㅋㅋㅋ

 

한 줄 평 : 남양에 있는 건강 보양식 전문점, 어른들과 함께 방문하기 굿!

 

지금까지 남양 건강 보양식

홍천 덤바우 록계탕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