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탑동 오리 정식) 오리익는 마을(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탑동에 있는

오리 정식 맛집

" 오리 익는 마을 "

입니다.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로 181-1

경기 수원시 권선구 탑동 329-11

031-296-8019

주차자리 있음

 

 

가게로 들어가는 길이 조금 좁아요;

네비 찍고 한 번에 들어가기

조금 헷갈릴 것 같아 

입구 한 컷..

 

 

오리정식 맛집

오리 익는 마을 간판

슬쩍 보이는 주차장과 야외 테라스

 

오리 익는 마을 메뉴판.

 

능이 백숙부터 

점심특선까지!

저희는 가게 입구에 있던

오리 정식 2인으로 주문했어요 ㅋㅋ

구이정식과 곰탕이 있어서

고민 끝에 정식으로 주문,,

 

 

밥때를 좀 지나서 가서

사진 찍기는 좋았던

가게 내부 전경 ㅋㅋㅋ

 

 

기깔나게 나온

반찬들

개인적으로 저 고추 무침을

군대 있을 때부터 좋아했는데

식당에서 저 반찬이 나올 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

 

 

된찌와 상추도..

된찌가 구수해서 존맛

그 와중에

건더기 실한 거 보이시죠?

 

 

메인인 오리 주물럭.

고기 양도 좋고

양념도 살짝 달큰한게

너무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전체샷도 한 컷.

요렇게 보니 

굉장히 잘 나오죠?

1인 15,000원 

오리주물럭 정식입니다!

정말 만족스럽게 한 상 

잘 먹고 나온 집이라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ㅋㅋ

 

한 줄 평 : 수원 오리정식 맛집, 오리 익는 마을 내돈내산 리뷰

 

지금까지 수원 오리 맛집

오리 익는 마을

내돈내산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