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파장동 복국 맛집) 선(鮮) 복집 (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파장동에 위치한

복국 맛집

" 선(鮮) 복집 " 

입니다.

 

 

가게 간판은 

" 선 아구 " 

지만 가면 항상

복국을 드시는 분들이 더 많은!

그런 가게입니다 ㅋㅋ

 

경기 수원시 장안구 파장천로 25번 길 2

10: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031-242-8302

주차장 있음

 

 

바로 옆이 수원에서 

쌈밥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라

찾기 쉬워요.

아구 간판을 찾으시면 됩니다 ㅋㅋ

주차장은 건물 뒷 편으로 있고요.

원래 조금 허름할수록

오래된 노포 맛집인거 아시죠?

맛집 느낌 폴폴폴,,,

 

 

가게 내부도 한 컷.

이 뒤로도 룸들이 있어

편하게 먹기 좋아요!

 

손님들이 빠지시길 

기다렸다가 룸도 한 컷!

룸이 있어

조용히 먹기도 좋습니다.

 

 

수원 복국, 복칼국수 맛집

선복집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복정식 1 + 복칼국수 정식 1

주문했어요.

원래 안되는지는 모르겠지만 ,,

사장님이 칼국수도 좀 넣어주시고

공깃밥도 하나 주셨습니다 ㅋㅋㅋ

 

 

빼꼼 주방이 보이는

오픈키친.

쓱 훑어봐도

정갈하고 깔끔한 주방은

언제나 손님을 기분 좋게

해주는 것 같아요!

 

 

복 튀김, 복 껍질무침, 가지 등등

기본찬들이 깔리는데

이게 인당 13,000원짜리라니..

너무 감동이죠?

 

 

복국도 나와서

같이 한 컷.

복어 튀김이 

다른 곳은 새우튀김처럼 큰데

여긴 한 입크기라서

먹기 부담스럽지도 않고

맛보기 딱 좋았어요.

껍질 무침은 그릇에 넣고

밥과 비벼 먹으면

다른 복국집에서 나오는

그 비빔밥 느낌! + 껍질!!

 

한 줄 평 : 수원 최고의 가성비 좋은 복국 맛집이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근처 현장에 왔다가

저만 먹었는데

먹고 와이프한테 자랑 전화했다가

혼났습니다 ㅋㅋㅋㅋ

복국을 워낙 좋아하는

와이프님이라

조만간 둘이 다시 방문하기로 했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은 수원 복국 맛집입니다.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