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예천 맛집) 용궁 순댓국 단골식당 (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이미 예천에서 

너무나 유명한 순댓국 맛집

" 용궁 순댓국 단골식당 "

입니다.

 

 

예천 맛집들이 모여있는

용궁..!

단골식당입니다.

 

 

가게 전경 한 컷 더.

이 사진이 더 정갈해보이네용 ㅋㅋ

 

 

용궁 순댓국 단골식당 메뉴판.

원래는 가게 입장하자마자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 후 결제를 하고

자리에 앉으면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만은..

자리에 메뉴판이 하나 더 있기에

한 컷!

자리에서 메뉴판 보고 추가 주문 하셔도 됩니당.

 

 

가게 내부 사진도 한 컷.

자리도 꽤 많고

저희가 오픈시간 맞춰 갔는데도

손님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벽을 한가득 메우고 있는

싸인들...

저도 언젠간 블로거로 유명해져

싸인 남겨보고 싶네여..

 

 

깔끔한 기본찬.

콩나물국도 시원해서 

좋았고요.

백반 정식 느낌이라 쏘 굿!

 

 

그 유명한 용궁 순댓국 한 컷..

순대가 진짜 맛있어 보이죵.

국물이 진짜 맑고 진해요!

 

 

막창 순대도 한 컷.

반반으로 시켜봤습니다.

김치가 살짝 칼칼하니 

저희 입맛에는 훨씬 맞더라고여

 

 

인터넷에서 엄청나게 유명한!
용궁 순댓국 단골식당의 시그니쳐..

오징어 불고기입니다.

안면도 안면식당에서 먹었던

갑오징어 불고기가 생각나는

진~~ 한 불향!

넘 맛있었어요.

 

 

반찬들과 순댓국만 한 컷.

정갈한 순댓국 백반 같네여 ㅎㅎ

 

 

막창 순대와 

오징어 불고기도 한 컷.

 

 

전체 샷도 한 컷!

이것저것 정말 많이 시켰습니다 ㅋㅋㅋ

제가 많이 먹는 편이긴 한데

요렇게 먹으니 정말 배부르더라고요..

왜 유명한 집인지 알게 해주는 맛입니다.

순대는 안산의 시골순대가 떠오르고

오징어 불고기는 안면도의 안면 식당이 떠오르고..

먹었던 맛집들이 떠오르는 맛..!

 

한 줄 평 : 반백년의 맛집은 이런 거다! 보여주는 예천 순댓국 맛집

 

예천이나 안동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