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도청신도시 맛집) 시골막창(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경상북도 도청신도시에 있는

" 시골막창 " 

입니다.

 

 

예천에 있는

도청 신도시에 있는데요.

안동에 놀러 간 김에

들렀다 왔습니다.

 

경북 예천군 호명면 양지 1길 8

17:00 ~ 02:00 (매주 월요일 휴무)

054-653-7747

주차장 있음 / 인근 도로 주차 가능

 

 

시골막창 도청점 전경.

 

 

센스 넘치는 네온 ㅋㅋ

부들부들 쫀득쫀득 꼬순꼬순.

좋네요.

 

 

와이프가 싫어하던 문구 ㅋㅋㅋ

옛날 맛집들에 하나씩

붙어있던 남편 관련 문구의

반대버전입니다 ㅋㅋ

 

 

시골막창 도청점 메뉴판.\

주인장 추천세트가 눈에 띄네요.

저희는 전날 김치찜을 먹어서

추천세트는 패스..

 

 

기본찬이 쪼르륵 세팅.

요새는 버섯에 저렇게

인을 박아주는 게 유행인지

어딜 가나 보이는데

참 예쁜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막창 2인 + 꽃목살.

꽃목살 색감이 너무 예쁘죠.

 

 

불판만 근접샷으로 한 컷.

아래에 있는

파슬리 뿌려진 친구는

구워 먹는 치즈입니다 ㅋㅋ

 

된장찌개, 양푼 비빔밥도 시켰는데

와이프가 사진으로 찍으니

좀 모양이 안 난다고 해서 패스..

계란찜이 부들부들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한 줄 평 : 예천 도청신도시의 고기 맛집!

 

예천에서는 한 나절 정도만

잠깐 있다가 올라왔는데

꽤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번에 근처에 가게 된다면

여기에서 먹을 것 같아요.

 

도청 신도시 맛집, 시골막창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