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담양, 금수 한방가든 (내 돈으로 먹고 작성한) 리뷰

by 김상래 2019. 9. 3.
반응형

*제 모든 리뷰는 고료나 지원없이 순수하게 제 느낌을 담아 작성합니다*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전 이번 주말에 담양에 놀러갔다 왔는데요.

'담양' 하면 떠오르는 두 가지.

체험하고 왔습니다.

바로 ' 떡갈비 ' 와 ' 죽녹원 ' 인데요.

떡갈비를 먹은 담양 금수 한방가든 먼저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떡갈비 커플 정식으로 먹었어요. 

가격대도 그렇고 개인적으로 홍어 삼합을 잘 못먹어서 떡갈비 커플정식으로 시키게 되었습니다.

 

기본 찬 1

기본 찬을 한 번에 담기가 쉽지 않아 두 번으로 나누었어요 ~~

저 하얀 뚝배기는 들깨 수제비 였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답니다.

 

기본찬2

오리도 있고 ~ 이것저것 많았는데, 제가 정확히 요리 이름들은 잘 모르는 관계로 ...

하지만 맛은 다 있었다는 점 !!

 

전체 샷

점심 시간이 지나서 갔어도 손님들이 꽤 있던 관계로 전체샷을 찍으려고 일어나니 시선 집중이 ..

 

죽통밥

기대했던 죽통밥인데요.

군대 다녀오신 남성분들은 아시겠지만, 군대 찐 밥 느낌이라 저는 그 시절의 추억이 떠오르더라구요 ㅋㅋ

 

돼지 떡갈비, 한우 떡갈비

떡갈비는 그냥 떡갈비 맛인데 맛있었습니다.

저 위에 올라간 아이는 산양삼인 것 같았어요.

기본 찬들도 맛있었고, 떡갈비도 괜찮았습니다 ~

 

평점을 매긴다면 .. 저는 ★★★★☆ 드리고 싶네요.

금수 한방가든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