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광산은 모두 내꺼

by 김상래 2022. 11. 12.
반응형

 

보더랜드2 : 광산은 모두 내꺼 공략입니다.

Sanctuary 의 lilith 에게 받을 수 있는 퀘스트고요.

메인퀘가 어느정도 일단락 되었으니 다시 Sanctuary 부터 사이드 퀘스트를 밀어보겠습니다.

 

 

보상이 무려 이리듐 4개 !

구하기도 귀찮은 이리듐을 4개나 준다니 너무 좋네요.

 

 

Tundra Express 로 이동해주시고요.

 

 

광산까지 이동하면 됩니다.

사진상에 보이는 곳이 광산 입구인데요.

 

 

이런식으로 광산 안에 있는 Bandit 들을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Bandit 이 아니라 광부라서 Digger 라고 뜨네요 ㅎㅎ

 

 

Digger 들을 처리해준 뒤 위 사진에 보이는 레일을 따라 올라가면 되는데요.

 

 

알아보기는 좀 힘들지만 여튼 저 1번만 올라가면 이거구나 하실거에요 ㅎㅎㅎㅎ

길만 따라가면 되니까요.

 

 

길을 따라 올라가면 보이는 Prospector Zeke 를 처리해주면 되고요.

그 전까지 Bandit 들은 모두 Digger 였는데, 이 친구만 특이하게 Prospector 네요.

딸랑이와 보스의 격을 비교해주는거 같기도 하고요.. ㅋㅋㅋ 

 

 

Prospector Zeke 를 처리하면 얻을 수 있는 거래계약서.

Hyperion 사와 광부들 사이의 계약서 Echo 라고 하네요.

 

 

이리듐 하나에 3000 달러라고 하네요.

보통 괜찮은 로켓런쳐 하나가 3000 달러니까 꽤 괜찮은 거래인거 같습니다.

 

 

 

거래 계약서는 확인했으니 lilith 에게 무선으로 보고해줍시다.

완료 보고는 Tiny Tina 에게 가라고 하네용.

 

 

고속 스테이션은 안보이고 수상한 가옥만 덩그러니 ..

들어가봅시다.

 

 

전기 담장으로 막혀있네요.

이런 곳에 보물이 있는 법이죠 ㅎㅎㅎ

전깃줄을 따라 이동해줍시다.

 

 

맞은편 집 안으로 연결되어 있네요.

사진에 보이는 타이어를 밟고 점프해서 지붕을 타면 됩니다.

 

 

젠틀하게 전기 배선함을 내려주고 다시 돌아가면..

 

 

적당한 돈과 아이템들이 있고 숨겨진 지하 통로로 내려가면 ..

 

 

구석에 있어 잘 안보이니까 한 컷..

 

 

고속 스테이션이 있군요 ㅎㅎㅎ

Tundra Express - Farmhouse 라고 합니다.

이동해줍시다.

 

 

Tiny Tina 에게 돌아가 완료보고를 하면 광산은 전부 내꺼 완료입니다.

 

 

들창코가 시선 강탈인 Tiny Tina ..

어쨌든 이리듐 4개와 2069 xp 를 획득했습니다.

 

보더랜드2 : 광산은 전부 내꺼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