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초대장 : 파티 준비

by 김상래 2022. 11. 14.
반응형

0

보더랜드2 : 초대장 : 파티준비 공략입니다.

Tundra Express 에 있는 Tiny Tina 에게 받을 수 있는 퀘스트고요.

전 편인 광산은 전부 내꺼를 완료하러 가서 받으면 됩니다.

 

 

Tiny Tina 의 Workshop 으로 가서 받으면 됩니다.

눈이 정말 광기네요..

 

 

중요한 티 파티가 있는데 파트너가 사라졌다며

파트너의 엄마에게서 구출해달라고 하네요.

세상이 이렇게 망했는데 귀족 겸 미술상이라니 .. 대단한 귀부인인가 봅니다.

 

 

ㅎㅎㅎㅎㅎ 목적지에 도착하니 거대한 Verkid 가 반겨주네요.

이름이 마담 본 버틀스비 .. 맞습니다.

Tina 의 파트너의 엄마.

미니 Verkid 를 내보내 유도 공격을 하기 때문에 계속 움직이셔야 합니다.

 

 

벌레답게 배부분을 공격하면 크리티컬 판정이 뜹니다.

배를 집중 공략 하시면 편합니다.

 

 

금방 처리한 마담 ..

팁을 하나 드리자면 마담의 본거지에서 잡기가 힘들면

본거지로 올라가는 곳 입구에 부활 섹터가 있습니다.

부활섹터에서 저격총으로 슬슬 공격해서 피를 빼고 잡으시면 좀 편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Madame Von Bartlesby .. 요런 꿀템을 남겨놓고 가셨습니다.

빠른 재장전 / 공격 속도와 근접 공격 데미지 +50 이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다시 마담의 본거지로 돌아가 Sir Reginald 를 구출해줍시다.

생명체인줄 알았더니 Tina 에게 생명체 친구가 있을리가 없죠 ㅎㅎㅎㅎ 

구출해줍시다.

 

 

Princess Fluffybutt 의 얼굴을 만들기 위해 Buzzard 들을 처리해줍시다.

퀘스트가 갱신되면 바로 Buzzard 3기가 바로 등장하니 바로 처리해주면 됩니다.

 

 

요렇게 Buzzard 파편이 떨어지므로, 멀리 있을 때 처치하지 말고 ..

내 근처에 내려왔을 때 처리해야 아이템 먹기가 쉽습니다.

 

 

플러스 옵션인 크럼핏도 구해줍시다.

Buzzard Academy 한 가운데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Princess Fluffybutt 도 구출해주고요.

주전자 머리가 아니라 수류탄으로 되어있네요 .. 

일단 구출해서 Tiny Tina 에게 데려다 줍시다.

 

 

Tina 의 워크샵에 가서 Princess Fluffybutt 와 Sir. Reginald 를 앉혀주고요.

Tina 에게 말을 걸어줍시다.

 

 

파티 준비 퀘스트 완료!

보상은 $262 와 2069 xp 입니다.

 

 

연계 퀘스트 느낌을 솔솔 내는 멘트와 함께

바로 다음 퀘스트로 이어집니다..

 

보더랜드2 : 초대장 : 파티준비 공략 완료.

이어지는 초대장 연계 퀘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