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동물구조 : 치료

by 김상래 2023. 5. 29.
반응형

 

보더랜드 2 : 동물구조 : 치료 공략입니다.

Lynchwood의 Dukino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Lynchwood 승강장에서 

마을 쪽으로 가는 육교 밑에 

유기된 Skag.

상태가 안좋아 보이네요.

 

 

Scooter의 의뢰이긴 합니다.

상태가 안좋아 보인다고

사슬을 풀어달라고 하네요.

 

 

근접공격 v로 풀어주고 나면

어미가 버린것 같다고

약을 구해달라고 합니다.

 

 

까짓 거 구해주면 되죠.

강아지약을 가져다줍시다.

 

 

약을 주고 나니

배가 고픈 것 같다고

먹이를 구해달라고 하네요.

 

 

Skag 치료를 위해

Skag 꼬치를 주는 게 

맞나...?

 

 

Scooter도 웃기다고 합니다.

그럼 왜 시킨 거야..

넘치는 게 Bandit 시체인디..

 

 

Skag 꼬치 5개를 구해

분쇄기에 넣어주면..

 

 

맛있게 먹고 

기분이 좋아진 Dukino.

애교도 부려주네요.

 

 

이렇게 자세히 보니

조금 귀엽게 생기기도 했네요.

앞으로 Skag들은 조금 덜 죽여야지..

보상은 $765, 5716xp입니다.

 

 

보더랜드 2 : 동물 구조 : 치료 공략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