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은행 털기

by 김상래 2023. 5. 23.
반응형

 

보더랜드 2 : 은행 털기 공략입니다.

Lynchwood의 퀘스트 메신저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또다시 졸렬킹 Brick의 의뢰입니다.

보상은 이리듐.

 

 

열차도 터뜨렸고 

이제는 은행도 털자고 하네용.

 

 

서부시대 느낌이 물씬 나는

Lynchwood의 은행.

 

 

은행 문을 열어보려 하지만..

당연히 열리지 않는 문.

 

 

Skag의 위액으로만 

녹일 수 있는 벽이라니..

엄청난 내구성인가 봅니다.

 

 

은행이 내려다 보이는 건물.

옥상에 있는 변기에 변비약이..

은행을 보면서 볼 일을 보는

취미가 있는 사람인가..?

 

 

변비약을 왜 변기에..

숨겨뒀는지는 모르겠네요.

먹고 싸려고..?

 

 

Mad Dog이라는 Bandit을 

찾아봅시다.

 

 

정크랫처럼 생겼네요.

폭탄 던지는 것도 그렇고

정크랫이 mad dog의 오마쥬인가?

 

 

mad dog을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다이너마이트.

챙겨줍시다.

 

 

변비약을 바른 폭탄.

귀하네요.

skag에게 가져다줍시다.

 

 

귀염둥이 skag.

애기 skag이라 그런지

먹자마자 토하네요.

 

 

위액 폭탄을 챙겨

은행으로 돌아갑시다.

문에 설치해 주면 쾅!

 

 

금고를 모두 털어주면 됩니다.

돈을 먹을 수가 없는 게 아쉽네요.

 

 

돈을 숨기고 덮어주면 되는데

이렇게 세 곳을 정리해야 합니다.

꽤 귀찮네요..

 

 

Sheriff의 Brick 뒷담을 들어주면

미션 완료입니다.

퀘스트 메신저에게 돌아갑시다.

 

 

이리듐 4개를 주는 미션인 것에 비해

사람을 꽤 귀찮게 하는 미션이었습니다.

 

 

보더랜드 2 : 은행 털기 공략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