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또 다른 Jack.

by 김상래 2023. 5. 15.
반응형

 

챕터 13의 메인 미션.

또 다른 Jack 공략입니다.

 

 

Jack만 열 수 있는 문을

열어야하는 우리 친구들.

 

 

방법을 알려주는 angel.

jack의 대역을 해치우고 오라고 하네요.

 

 

jack의 도시.

opportunity로 이동해줍시다.

 

 

목적지에 보이는 jack. 

jack의 몸을 기반으로한 클론인가 보네요.

처리해줍시다.

 

 

도망가면서 

쉴드를 채우는 

아주 비겁한 친구지만

머리에 총 몇 방이면

이렇게 편히 쉬게 해줄 수 있습니다.

회중시계도 챙겨줍시다.

 

 

환호성을 녹음해두는 시계.

음성 변조기를 만들어야 하니

정보 단말기에 가라고 하네요.

까라면 까야죠 ..

 

 

opportunity 곳곳에 jack의 음성이 담긴

정보단말기들이 있습니다.

모두 들어줍시다.

 

 

법에 불만을 표하는 것도

언어 쓰레기 투척이라

사형이로군요 ..

무서운 동네입니다.

 

 

echo를 업로드하면

angel이 저희를 바꿔줄겁니다.

 

 

이제 제 목소리는 jack이 되었군요.

아주 좋아요!

opportunity에서 왕놀이를 하고 싶지만..

 

 

Roland가 기다리고 있으니

돌아가야죠 ..

Vault 열쇠를 훔치러 출발!

하기 전에 Sanctuary로 돌아가줍시다.

 

 

미션 완료 보상은 받아야하니까요 ㅋㅋ

경험치도 9869 xp, 이리듐도 4개.

경험치가 마음에 드네요.

 

 

보더랜드2 : 챕터 13 / 또 다른 Jack 미션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