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역사는 승자의 기록

by 김상래 2023. 5. 9.
반응형

 

보더랜드2 : 역사는 승자의 기록 공략입니다.

Opportunity의 퀘스트 머신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Hyperion 지휘부에서 주는 퀘스트인데

$1,219 원이나 주는 혜자 퀘스트입니다.

목숨 한 번 정도의 값이니 당장 해줍시다.

 

 

Jack의 일대기를 감상하는 시간입니다.

중간중간 나오는 조무래기 친구들만 처리해주면 되구요.

Pandora에 등장한 Jack. 

정도로 설명할 수있겠네요.

삽화도 멋지고요.

 

 

Vault를 찾아낸 Jack.

수 많은 크리쳐들과 Bandit들을 죽인 Jack.

 

 

Pandora에 평화를 가져온 Jack.

그리고 행성 하나의 소유권을 주장하는 Jack.

미친놈이 맞네요.

 

 

Vault에 감춰진 이리듐을 알고 있었지만,

행성의 소유권을 주장한 이후 캐내기 시작한 Jack.

하루 아침에 조만장자가 되어버렸습니다.

 

 

Hyperion의 주인이 된 Jack.

Hyperion 측에게는 영웅 Jack이 되겠네요.

 

 

다시 opportunity 의 퀘스트 메신저에게 가면 완료입니다.

크게 어려운 것은 없고 그냥 한 바퀴 둘러보면서

Jack의 영웅담을 감상하기만 하면 되는 개꿀 미션이네요.

 

 

보더랜드2 : 역사는 승자의 기록 공략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