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파멸을 불러오는 무기

by 김상래 2023. 4. 29.
반응형

 

보더랜드 2 : 파멸을 불러오는 무기 공략입니다.

Sanctuary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Moxxi's 근처 수상하게 죽어있는 Raider.

Echo장치를 누르면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무기를 찾을 만큼 용감한가요?

넵!

 

 

일단 무기 관련이니 Marcus에게 물어보라 한 것 같은데..

저주를 받아 Horace라는 Bandit에게 팔았다고 합니다.

추적해 봅시다.

 

 

The Dust로 이동.

역시 Bandit이라 황야에 있나 봅니다.

 

 

이미 죽어있는 Horace.

Echo를 들어봅시다.

 

 

총의 이름은 The Bane이고,

Spiderant가 다가오지 못하게 해 준다고 하네요.

McNally를 찾아가라고 합니다.

 

 

McNally는 아직 살아있었군요.

말로 하고 싶지만.. 처리해 줍시다.

 

 

좋게 좋게 말로 하면 좋았을걸..

어쨌든  Echo를 들어봅시다.

 

 

 쓸데없는 얘기뿐인데..

총의 행방이 어디로 간건질 모르겠네요..

lynchwood에서 오고 있다고 하니 우리도 가봅시다.

 

 

열차 승강장. 

Lynchwood.

 

 

Gar는 죽어있고 또 echo만 남아있네요.

들어봅시다.

 

 

공동묘지에 묻혀있었군요..

묘지에 봉인된 것 같은데 굳이 가져가야 하나 싶기도 하고..

 

 

어쨌든 가져가야죠 ㅋㅋ

Energizing Bane을 착용하면 이동속도가 굼벵이가 되고

처음 발사 시 명중률이 개판이지만 점점 정확해집니다.

엄청난 연사속도와 준수한 대미지로 준보스 상대용으로 괜찮은 무기입니다.

 

보더랜드 2 : 파멸을 불러오는 무기 공략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