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홈 비디오

by 김상래 2023. 4. 15.
반응형

 

보더랜드 2 : 홈 비디오 공략입니다.

Sanctuary의 lilith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간만에 보니 좀 더 이뻐진 것 같은 lilith.

선전물을 부숴달라고 하네요.

 

 

Jack이 새로 지은 도시로 사람들을 불러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그걸 저지하기 위해 Moxxi에게 캠코더를 빌리라고 하네요.

Moxxi's로 갑시다.

 

 

누드 사진이나 폭발물을 찍어오면 보너스를 준다고 하네요.

찍을 일이 있을런지는 모르겠지만.. 

 

 

온갖 더러운 짓에 사용된 카메라 ㅋㅋㅋ

팜므파탈 Moxxi.

 

 

캠코더 안에 Moxxi의 영상이 있는 것 같은데

궁금한데 볼 수가 없네요.. 흑흑

 

 

Handsome Jack의 도시 Opportunity입니다.

챕터 13에서 공개되는 새로운 맵인데요.

완전 대도시 맵이네요.

기대가 됩니다.

 

 

궤도 신호기와 Surveyor를 낚을 미끼를 구해주고,

엔지니어도 처리하고, 보급 신호기도 획득해야 하네요.

꽤 일이 많습니다.

 

 

헬멧에 감춰진 Engieer의 머리 스타일은,

빡빡이었네요.. 

opportunity 내에 engineer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조금만 움직여도

5명 처리하기는 금방 클리어됩니다.

 

 

화살표 표시가 된 저 건물 기둥으로 걸어 올라갈 수 있는데요.

저기로 올라가서 퀘스트 표시를 따라가면 보급기를 구할 수 있습니다.

 

 

유도 신호기 세 개가 나란히 모여있네요.

모두 획득해 줍시다.

 

 

Jack의 선전용 전광판에 Surveyor를 부딪히게 한다고 하네요.

딱 봐도 귀찮아 보이지만, 미션은 깨야 하니까...

 

 

Surveyor들을 유인할 미끼를 설치해 주는데요.

위치가 좀 꽈추 위치라서 ㅋㅋㅋ 

Jack의 자존심이 많이 상하겠군요.

 

 

퀘스트 표시를 따라 들어가,

궤도 보급 신호기도 획득해 줍시다.

 

 

미션 목표지인 맵 외곽 다리로 가서 

궤도 신호기도 설치해 주고요.

거의 끝나가네요.

 

 

요 거대한 크레인을 파괴시킬 예정입니다.

조금 감상할 시간을 가져봅시다.

 

 

힘없이 넘어가는 크레인.

이 모든 행동들이 캠코더에 착실히 녹화되고 있었으니

이제 주민들에게 공개해 줘야죠.

 

 

방송실을 지키고 있는 Hyperion Sniper.

모두 처리해 주고 방송을 틀어줍시다.

 

 

지금까지 찍은 영상이 있는 캠코더를 올려두고,

캠코더 삽입이 아니라 플러그 삽입으로 나오네요.

어쨌든.. 삽입해 줍시다.

 

 

버튼을 눌러 업로드하면 미션 완료!

캠코더도 수거해야 하는 게 아닌가 싶은데,

캠코더는 두고 가게 되네요.

Sanctuary로 돌아갑시다.

 

 

lilith가 아주 만족스러워 보이네요.

보상은 $304, 4934 xp, 레어 기어 or 레어 기어입니다.

경험치만 마음에 드네요.

 

 

Aggression Relic.

스나이퍼 라이플 대미지를 올려주는 기어와,

 

 

Vitality Relic.

체력을 올려주는 기어입니다.

어차피 더 좋은 기어를 끼고 있기 때문에.. 

둘 중에 아무거나 받아서 팔아주면 되겠습니다.

 

보더랜드 2 : 홈 비디오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