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기억용 메모

by 김상래 2023. 4. 9.
반응형

 

보더랜드 2 : 기억용 메모 공략입니다.

The Fridge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The Fridge의 이 부분에 가면 Goliath 한 마리가 등장하는데요.

해치워 주시면 퀘스트 아이템인 Echo를 떨어뜨립니다.

 

 

1. The Fridge로 이동 후 해당 장소에서 Goliath 제거.

2. Echo를 눌러 퀘스트 시작.

간단하죠?

 

 

죽은 Goliath 이름이 Crank였나 보네요.

Marcus는 Sanctuary에 있으면서 Bandit들에게도 총을 팝니다.

양아치 자식.

스크린샷에는 짤려있지만 Crank의 사촌인 Crash-Head에게 맡겨뒀다고 하네요.

찾으러 가봅시다.

 

 

Crank의 총기함입니다.

개꿀이네요 ㅎㅎㅎ

 

 

무기 은닉처에 가면 퀘스트는 완료됩니다.

무기는 레어 로켓런쳐!

로켓런쳐는 금액도 비싸고 Buzzard나 Loader들 상대로 아주 쏠쏠하죠.

 

 

corodoe Roaster.

부식 속성의 쏠쏠한 성능의 로켓런쳐입니다.

 

 

Crank의 사촌 Smash Head입니다.

퀘스트는 완료되었지만 이 친구를 잡아줘야겠네요.

로켓을 날리는데 움직이면서 점프하면 잘 피해집니다.

 

 

퀘스트 보상은 레어 로켓런쳐였는데,

이 친구를 잡으니 에픽템을 주네요 개꿀!

Ultraprecise Launcher.

완전 정밀 런쳐.

이름부터 마음에 드네요.

 

보더랜드 2 : 기억용 메모 공략 완료.

챕터 12의 사이드 퀘스트도 거의 끝나가네요.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