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무기 거래

by 김상래 2023. 4. 1.
반응형

 

보더랜드 2 : 무기거래 공략입니다.

Overlook의 퀘스트 메신저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Zed가 의뢰했네요.

이걸 왜 해야 하지? 무슨 냄새지? 하는 고민은 필요가 없죠.

저희는 보상만 받으면 되니까요 ㅋㅋㅋ

 

 

예상대로 타임 어택 미션입니다.

차를 타고 우편함마다 돌면서 물건을 가져오면 됩니다.

 

 

차를 미리 생성해두고 우편함에 가시는 게 좋습니다.

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일수 있으니까요.

우편함에 과연 어떤 무기가 들어있을지..

 

 

ㅋㅋㅋ 팔이네요.

사람 팔.

무기(arms)가 아니고 팔(arm)이었군요.

미션 설명이 더 어이가 없습니다.

팔이 왜 필요한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미션 스타트!

 

 

두 번째 우편함의 팔.

좀 더 깔끔하게 보여서 한 컷.

 

 

가장 멀리 떨어져있는 마지막 팔.

팁을 좀 드리자면 첫 번째 시도에서는 성공하기가 힘들어요.

위치를 대략적으로 알아두고 도전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항구에 있는 팔은 가장 마지막에 찾으러 가시는 게 좋고요.

 

 

overlook으로 돌아와 수거함에 전달하면 끝!

시간이 6초 남았었네요.

아슬아슬했습니다.

 

 

퀘스트 메신저 옆의 우편함 안의 팔들.

좀 괴기스러워 보이긴 합니다.

어쨌든 퀘스트 완료!

 

 

$154, 1451 xp, 레어 기어 or 언커먼 쉴드.

비싼 걸로 고르시면 됩니다.

 

 

Vitality Relic.

최대 체력을 올려주는 친구네요.

 

 

Timid Absorb Shield.

탄환 흡수 실드입니다.

비싼 걸로 골라서 팔아주세요 ㅎㅎ

 

보더랜드 2 : 무기 거래 공략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