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Overlook의 영웅 : 치료제

by 김상래 2023. 3. 24.
반응형

 

보더랜드2 : Overlook의 영웅 : 치료제 공략입니다.

Sanctuary의 Scooter에게서 시작되는 연속 퀘스트입니다.

 

 

Scooter와 overlook 마을이 무슨 상관일지.

들어봅시다.

 

 

Roland의 명령이었네요.

Roland에게 받은 명령을 플레이어에게 짬때리는 Scooter.

이러니까 인기가 없지.

 

 

The Highlands의 overlook 마을입니다.

overlook 마을로 연결되는 워프가 있어서 바로 가시면 돼요.

 

 

목적지로 가서 노크를 해줍시다.

낙낙.

 

 

렙틸리언처럼 생긴 주민이 맞아주네요.

지도 옆에 뜨는건 미인인데,

홀로그램은 마스크 때문에 렙틸리언 같네요.

 

 

의약 머신의 배터리를 구해달라는 요청입니다.

시계탑으로 가줍시다.

 

 

시계탑에 있는 사다리를 타고 옆 건물로 넘어갔다가

다시 올라가면 되겠군요.

 

 

시계탑에서 배터리를 빼줍시다.

관리하는 사람도 딱히 없는 것 같은데,

배터리는 있네요.

 

 

아하.

Dave라는 친구가 시계탑에 배터리를 뒀었나 봅니다.

의약품 판매기는 배터리가 없어서 약을 못사는데요 ㅋㅋ

 

 

의약품 판매기에 배터리를 꽂아줍시다.

 

 

머신기 옆에 설치해주면 됩니다.

근데, 머신기를 부수고 약을 가져가면 안되는 거였을까요?

 

 

어쨌든 의약품 판매기가 작동됩니다.

이후 연계되는 퀘스트를 위해 쉴드를 미리 구매해주시는게 좋아요.

 

 

판매기에서 약을 구했지만,

총 세 개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두 번째 약은 Highlands에 돌아다니는 

Hyperion의 Requisition Officer에게 구하면 된다고 합니다.

 

 

건전하게 거래만 하려고 했더니

먼저 공격하네요..

어쩔 수 없이 총으로 대화해줍시다.

 

 

로봇들을 냅두고 이 무거운걸 지고 다니다니

대단한 친구입니다.

상점에서 약을 구매해줍시다.

 

 

울림증 치료제 하나를 더 구했습니다.

여기가 쉴드가 더 많네요.

다음 미션을 위해 쉴드 5개를 챙겨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세 번째 꾸러미는 배에서 찾아달라고 하네요.

항구로 이동해줍시다.

 

 

Hyperion의 컨테이너 안에 있네요.

문을 열어줍시다.

인근의 Thresher들이 귀찮게 하니 미리 정리해주세요.

 

 

또 다시 의약품 판매기입니다.

컨테이너가 있어서 그냥 있을 줄 알았더니

또 구매해야 하네요..

 

 

세 번째 울림증 치료제 입니다.

챙겨줍시다.

 

 

마을로 돌아가 사람들에게 전달해주면 끝입니다.

생각보다 시간을 잡아먹긴 했지만,

돌아갑시다.

 

 

overlook 마을에 돌아와서

어이가 없어서 한 컷.

2년 동안 아스피린 두 통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암울한 세계입니다.

 

 

또라이 Dave는 약을 줘도 옘벼이네요.

시계탑에서 배터리를 뺀게 싫었나 봅니다.

Karima에게 돌아가면 됩니다.

 

 

overlook 주민들을 위한 꾸러미 전달이 끝났습니다.

잘 되었네요!

 

 

보상은 2903 xp, $617, 일반 스킨 입니다.

바로 다음 퀘스트로 이어집니다.

 

보더랜드2 : overlook의 영웅 : 치료제 공략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