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눈에는 눈

by 김상래 2023. 3. 20.
반응형

 

보더랜드2 : 눈에는 눈 공략입니다.

Sanctuary 의 Scooter 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Shorty 를 붙잡으라고 하네요.

무슨 일을 저질렀길래 ..

 

 

Scooter의 차에 낙서를 해놨다고 하네요.

ㅋㅋㅋ 잡아와달라고 하니 잡으러 갑시다.

 

 

Three Horns - Valley 로 이동한 뒤에

The Fridge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목적지를 향해 가던 중 The Fridge에서 발견한 비밀금고.

전기 충격기를 끄려면 배선장치를 찾아야 겠네요.

 

 

선로를 따라서 쫓아가다보면

건물 내부가 아니라 밖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The Fridge 입구 근처에 있어요!

 

 

맵 상으로는 이쯤에 있습니다.

지도 상으로는 꽤 멀어져 있는데,

맵 자체가 작은 맵이라 멀진 않습니다.

 

 

어쨌든 야무지게 레어 수류탄도 챙겨주시고요.

$537 이면 목숨 한 번 값 정도는 되네요.

 

 

Shorty를 찾기위해 요 수로로 이동해줍시다.

이상한 곳에 숨어있는 친구네요.

 

 

Sinkhole 이라고 불리는 Stalker인데요.

줌 안에 보이는 파란 동그라미가 Shorty 입니다.

Stalker한테 먹혀버렸네요 ㅋㅋ

구해줍시다.

 

 

Scooter도 보자마자 아네요.

저게 뭐시여 했었는데 ㅋㅋㅋ

 

 

전기 속성 무기로 조져서 

쉴드부터 깍아줍시다.

Stalker들은 은신만 없으면 만만하니까요.

 

 

Sinkhole을 처리하자 뱃속에서 나오는 Shorty.

얼어붙은 상태에서 잘도 쫓아오네요..

Sinkhole한테 먹혀있던 주제에

sinkhole을 처리한 플레이어는 안무서운가..

 

 

sinkhole 근처에서 처리한 shorty.

푸르스름하게 얼어붙은게 좀 불쌍하긴 합니다.

이어지는 Scooter의 말이 좀 소름돋네요.

싸이코패스 자식.

 

 

보상은 받아야하니 다시 돌아가줍시다.

다리가 짧은 것도 억울한데,

목숨까지 짧아졌군요. 

 

 

보상은 $387, 3527 xp 입니다.

경험치가 꽤 짭짤했네요.

이제 레벨이 좀 되다보니 서브 퀘스트로는 별로 

경험치가 쌓이지는 않지만 ..

그래도 해야죠 ㅎㅎ

 

보더랜드2 : 눈에는 눈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