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차가운 연인

by 김상래 2023. 3. 22.
반응형

 

보더랜드2 : 차가운 연인 공략입니다.

Sanctuary의 Scooter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저번 눈에는 눈 공략 이후로 대사가 바뀌었네요.

절 죽이지는 않는다고하니 다행입니다 ㅋㅋ

 

 

Laney를 찾아달라고 하네요.

Rat들이 납치해간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꽃과 음식을 가져가 보라고 하네요.

본인이 직접 가는게 나을 것 같은데,

항상 시켜먹네요.

그러니 여자한테 인기가 없지..

 

 

ㅋㅋㅋㅋㅋㅋ 븅..

길 가다가 야한 잡지가 있으면 가져다 달라네요.

저번 시적 허용 때부터 야한 잡지에 꽂혔나 봅니다.

 

 

The Fridge로 이동해주시고요.

빙하 벌판이 참 예쁜 맵이에요.

 

 

The Fridge 입구 근처 곳곳에 널려있습니다.

일단 하나씩 챙겨줍시다.

추가 보상을 주니까요 ㅎㅎ

 

 

퀘스트 목적지 표시 곳곳에 

이런식으로 숨어있으니 잘 찾아보셔야 됩니다.

3개만 구하면 되지만 3개보다 더 있는것 같더라고요.

 

 

이번엔 Laney가 좋아하는 꽃들을 챙겨줍시다.

전기 선인장 근처에 널려있어서 찾기는 편해요.

 

 

이번엔 Laney를 위한 피자를 모아줍시다.

떨어진 피자를 줍느니 Moxxi's에 가서 한 판 받아오는게 더 나았겠는데..

굳이 떨어진 피자를 주우라고 하니 주워줍시다.

 

 

격추된 헬리콥터 곳곳에 세 개는 있고,

하나는 헬리콥터 위로 올라가면 요렇게 꽂혀있어요.

 

 

마지막 하나는 분리된 헬리콥터 나머지 반 쪽 위에 있습니다.

뒷 쪽 언덕을 올라가서 떨어지면 됩니다.

 

 

Laney가 숨어있는 동굴 앞에 도착했네요.

꽃과 피자를 올려놔 줍시다.

 

 

오.. 생각을 고쳐먹은 Laney.

이제 데리고 Sanctuary로 돌아가기만 하면 되겠네요.

 

 

Scooter의 무전 소리가 들리자 경기를 일으키는 Laney.

Scooter 때문에 도망간거라고 하네요..

어떤 의미론 대단합니다.

 

 

Scooter의 심부름을 왔을 뿐인데..

죽이려고 하는 Laney.

Laney의 풀 네임이 나오는데, Laney " White " 군요.

 

 

Laney와 함께 살던 Rat들도 나오는데,

Greedy, Bloody, Crabby, Creppy, Dirty, Sleazy, Tipsy.

Laney " White " 와 7 난쟁이들.

백설공주의 오마주네요 ㅋㅋㅋ

Laney White는 Gub 이라는 레전더리 피스톨을 드랍하기도 한다는데

전 아직까지 먹어본 적이 없네요 ㅠㅠ

 

 

사과를 먹고 잠에 빠진 백설공주와 난쟁이들.

플레이어가 마녀가 되어버렸네요..

왕자가 와서 깨워주겠죠 뭐 ㅎㅎㅎ

Sanctuary로 돌아갑시다.

 

 

Scooter의 여자친구라니..

싫어서 도망간 사람인데 ㅠㅠ 불쌍..

 

 

보상은 3527xp, $774, 랩틸리언 커스텀 스킨입니다.

스킨을 주는게 마음에 드네요.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보더랜드2 : 차가운 연인 공략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