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Claptrap 의 생일파티

by 김상래 2023. 1. 31.
반응형

 

Sanctuary의 Claptrap에게 받을 수 있는 미션입니다.

* 쓸데없는 시간이 5분이상 소요되므로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미션 수락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쓰레기장인 Claptrap의 집에서 만날 수 있는 Claptrap.

오늘이 생산요일이라고하네요.

생일을 축하해 줍시다.

 

 

친구들에게 초대장을 전달해 달라고 하는 Claptrap.

움직여줍시다.

 

 

초대장도 받아가야 하고요 ㅎㅎ

정성스럽게 작성해 준 Claptrap.

좀 귀엽네요.

 

 

첫 번째 초대장은 Scooter에게!

가고 싶지만,, 안 될 것 같다고 하네요.

Scooter

다음 친구에게 가봅시다.

 

 

두 번째 초대장은 Moxxi에게!

Moxxi도 못 올 것 같다고 하네요..

" 플라토닉 한 " 사랑을 전해달라고 하는군요.

Moxxi

 

 

세 번째 초대장은 Marcus에게 전달해 줍시다.

No. 

너무 하네요 ㅠㅠ

Claptrap에게 돌아가줍시다.

 

 

신경 쓰지 않고 피자와 먹을걸 준비했다고 하네요.

스테레오를 켜줍시다.

 

 

흑흑.. 붐 박스도 아니고..

요 조그마한 라디오가 전부라니..

일단 켜줍시다.

 

 

파티용 삑삑이도 불어주고요.

생일파티라기보다는..

거의 Claptrap과의 데이트네요.

어쨌든 생일이니까요!

 

 

피자도 먹으라고 하니까..

피자도 한 조각 먹어줍시다.

대략 2분 10초 동안 Claptrap이 춤을 추는데요.

이 시간 동안 파티를 같이 즐겨주시면 미션 완료입니다.

 

 

미션 설명이 애처롭네요.

" 약간 어색한 분위기였습니다 "

그래도 생일 축하해, Claptrap!

보상은 $275, 1305xp, 언커먼 권총 or 어썰트 라이플입니다.

 

 

권총은 Defered Impact.

못쓸 것 같은 스펙의 권총이고요.

 

 

어썰트 라이플은 Fast Rifle.

역시 못쓸것 같은 스펙입니다.

아무거나 받아서 팔아줍시다.

 

 

그래도 생일이니까.. 만들어준

생일을 맞은 Claptrap.

HBD, Claptrap!

 

보더랜드 2 :  Claptrap의 생일파티!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PC 게임 리뷰 > 보더랜드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더랜드2 : 눈에는 눈  (0) 2023.03.20
보더랜드2 : 시적 허용  (0) 2023.03.18
보더랜드2 : 동물의 권리  (0) 2023.01.29
보더랜드2 : Rakk 술 애호가  (0) 2023.01.27
보더랜드2 : 야생동물 보호  (0) 2023.0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