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동물의 권리

by 김상래 2023. 1. 29.
반응형

 

보더랜드 2 : 동물의 권리 공략입니다.

슬픔에 빠진 Mordecai의 미션인데요.

 

 

Sanctuary의 Crimson Raider Head Quater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Bloodwing과 같은 처지의 크리쳐들을 풀어주고 싶다고 하네요.

 

 

Hyperion Preserve로 이동해서 동물들을 풀어달라고 합니다.

알코올 중독에 빠졌으면 이런 생각도 못했을 텐데.

참 다행이죠?

 

 

Wildlife Exploitation Preserve로 이동해 줍시다.

 

 

맵 곳곳에 있는 레버들을 당겨주면 됩니다.

갇혀있던 크리쳐들이 풀려나오는데요.

크리쳐들과 함께 Hyperion 공학자들을 처리하면 됩니다.

처음엔 Stalker 들과 함께 처리하게 되고요.

 

 

두 번째 레버도 당겨줍시다.

Handsome Jack이 주절거리는 소리는 무시해 주고요.

 

 

함께 싸울 두 번째 크리쳐는 Skag.

Alpha Skag들이 풀려나왔군요.

 

 

Skag Handler, 스케그 사육사들을 처리해 줍시다.

미션 플레이 중 열심히 움직여 크리쳐들을 죽지 않게 유지하면

엑스트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7마리만 살리면 되니까 편하네요 ㅎㅎㅎ

 

 

세 번째 레버도 당겨줍시다.

이번엔 어떤 친구가 나올지?

 

 

간지 나는 Badass Stalker, Stinger 가 나왔습니다.

함께 Hyperion 직원들을 처리해 줍시다.

이렇게 세 번의 웨이브를 클리어하고 나오면 미션 완료입니다.

Sanctuary의 Mordecai에게 돌아가주시면 됩니다.

 

 

보상은 $387, 레어 스나이퍼 라이플, 3527 xp입니다.

개꿀 보상이네요.

 

 

스나이퍼 라이플은 Klook Trespasser.

음.. 좀 많이 구리네요.

팔아줍시다.

그래도 경험치는 짭짤했으니까요 ㅎㅎㅎㅎㅎ

이렇게 애수에 빠진 Mordecai의 두 번째 미션도 완료입니다.

슬픔이 좀 가셨으면 좋겠군요.

 

보더랜드 2 : 동물의 권리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