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Rakk 술 애호가

by 김상래 2023. 1. 27.
반응형

 

보더랜드 2 : Rakk 술 애호가입니다.

아~~ 주 중요한 퀘스트로, Moxxi제 총인 Ruby를 얻을 수 있습니다.

 

 

Bloodwing을 잃고 시름에 빠진 Mordecai.

진짜 슬퍼 보입니다 ㅠㅠ

 

 

Bloodwing은 죽고, 애수에 빠진 Mordecai.

Hodunk 들의 술을 가로채서 가져와 달라고 하네요.

Hodunk 하면 The Dust겠죠?

 

 

역시 뻔합니다 ㅎㅎㅎ

그래도 Hodunk의 대장들을 처리했는데 어떻게 명맥을 유지하고 있나 봅니다.

Hodunk의 술도 처리해 주러 갑시다.

 

 

Moonshiner라는 트럭에 술을 싣고 The Dust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네요.

저 트럭 뒤에 붙어서 마우스 우측으로 공격하면, 

술통을 떨어뜨립니다.

 

 

가까이서 보여드리려고 한 컷.

차량 탑승을 하지 않고는 쫓아가기가 힘들고요.

차량 탑승을 한 뒤 바로 뒤에 붙어 우측 특수공격을 하면 떨어뜨립니다.

 

 

요런 식으로 술통을 떨어뜨리면서 도망가는 Hodunk.

술통을 어느 정도 먹다 보면 Moxxi에게 무전이 오는데요.

 

 

Moxxi 가 Mordecai를 걱정하며 본인에게 술을 가져다 달라고 합니다.

보더랜드 2 플레이 중 꼭 먹어야 하는 총인 Rubi를 준다고 하네요.

 

 

Mordecai는 스나이퍼 라이플을 준다고 하고요.

Mordecai가 예전에 Moxxi에게 찾아준 리볼버가 Rubi라고 하네요 ㅋㅋㅋ

아주 돌려 막기의 달인입니다.

 

 

Moxxi에게 술을 가져갈까 봐 걱정되는지

주절주절 떠들기 시작하는 Mordecai.

Handsome Jack 때문에 헌신한 Mordecai를 헌신짝처럼 버려버렸다고 하네요.

 

 

그래도 동료를 알코올 중독으로 만들 수는 없으니까요.

Moxxi에게 가져다 줍시다.

절대 Rubi 때문은 아니고..

동료애 때문입니다.

 

 

Rubi를 장착하고 공격 시 흡혈이 들어가는데요.

제가 플레이 중인 제로에게는 필수템이나 다름없습니다.

특수 공격을 할 때도 그렇고, 피가 모자랄 때 근접 공격 한 번이면

피가 쭉쭉 차는 힐링팩터 역할을 톡톡히 해주거든요.

피통이 작은 메크로맨서, 제로에게는 필수템이니 꼭!!

Rubi를 챙겨주세요.

Mordecai의 알코올 중독 예방을 위해서도요 ㅋㅋㅋㅋ

 

보더랜드 2 : Rakk 술 애호가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