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고문의자

by 김상래 2023. 1. 21.
반응형

 

보더랜드 2 : 고문의자 공략입니다.

저번 숨겨진 일지 퀘스트에 이어 Tannis가 주는 개꿀 미션입니다.

 

 

절 고용하기 전에 이미 제 뒷조사를 했다고 하네요.

과연 무슨 얘기를 들었을지..

 

 

Vault가 열린 이후 숨겨놓은 자료들을 찾아달라고 하네요.

말장난하는 건 전과 똑같습니다.

 

 

왜 이 미션이 개꿀이냐!

Sanctuary만 돌아다녀도 모든 Echo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ㅎ

개날먹 공략입니다.

 

 

Claptrap 뒤에서 한 개!

정말 대놓고 있어서 찾기 쉬워요~~

 

 

Zed의 수술실에서 한 개!

 

 

Scooter의 집 근처에서 한 개!

 

 

Moxxi's 앞 쓰레기 더미에서 한 개!

 

 

Zed의 병원 앞 쓰레기장에서 한 개!

내용은 살벌하지만..

Tannis가 친구라고 여겼던 의자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의자가 아닌 사람이었는데 고문 후유증으로 의자로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어쨌든 Handsome Jack은 나쁜 놈이라는 말입니다..

나쁜 넘.

 

 

Tannis에게 돌아가면 미션 완료입니다.

$765, 2858 xp.

xp가 정말 후하네요. 

개꿀~~~~~

 

 

보더랜드 2 : 고문 의자 공략 완료!

Tannis가 주는 미션들을 대체적으로 다 개꿀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사람을 만나기 싫어하는 Tannis이기 때문에

돌아다니는 게 본인에게는 어렵기 때문이겠죠.

어쨌든 플레이어한테는 개꿀이니 감사한 일입니다.

 

저는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