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Overlook의 영웅 : 품질검사.

by 김상래 2023. 3. 28.
반응형

 

overlook의 영웅 마지막 퀘스트입니다.

전 퀘스트 overlook의 영웅 : 수호자에서 이어집니다.

 

 

쉴드를 만들었으니 테스트를 해야죠.

테스트를 하러 가봅시다.

 

 

Hyperion의 전초기지에서 박격포를 쏴달라고 하네요.

쉴드가 잘 작동해야겠네요..

혹시 주민 집을 파괴하면 안되니까요.

 

 

눈치도 없는 Dave는 또 떠들어댑니다.

뭐라도 하고 말이나 하지.

 

 

대충 Hyperion 적들을 물리치고 박격포 발사대입니다.

배치하고 조절하고 발사하면 되는데요.

 

 

저 멀리 보이는 Hyperion의 Moon Blaster.

overlook 바로 위에 있는것처럼 보이네요.

어쨌든 테스트를 시작해봅시다.

 

 

각도를 잡고 드디어 발사!

Dave는 말을 저렇게 하는데 아직 안죽은게 용하네요.

 

 

명중!

overlook 끝자락에 세들어살던

Dave의 집이 벼랑 끝으로 떨어져 버렸습니다.

karima가 쉴드 작동하는걸 깜박 했나 보네요..

 

 

짜투리 없이 깔끔한 overlook 마을.

쉴드도 정상적으로 가동하네요.

드디어 Hyperion의 손아귀에서 탈출입니다.

karima에게 돌아가줍시다.

 

 

3208xp, 에픽 쉴드입니다.

쉴드 스펙을 좀 볼까요.

 

 

Deadly Bloom.

음~~ 야미~~~

수용량도 괜찮고 속도도 좋네요.

슬슬 쉴드를 바꿀 때도 됐으니 바꿔줍시다.

 

overlook의 영웅 : 품질검사 공략 완료.

드디어 overlook의 영웅 연계 퀘스트가 모두 끝났네요.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