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Stalker의 스토커

by 김상래 2023. 4. 3.
반응형

 

보더랜드 2 ; Stalker의 스토커 공략입니다.

overlook의 퀘스트 메신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누구든 사냥당하는 걸 좋아할까 싶지만,

말장난이니까 넘어가시죠.

 

 

Hammerlock의 미션이네요.

Taggat의 논문을 표절하려고 하네요.

학자로서의 자존심이 없는 분이었군요..

실망이지만 보상을 위해서 해줍시다.

 

 

Taggart의 Echo 장치들.

Stalker 들의 덩어리들을 분쇄하다 보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 찾아냈는데, 한 마디 얹어주네요.

stalker 덩어리들이 배설물이었군요..

 

 

Taggart의 echo.

거대한 망치로 목을 치면 누구든 폭발할 것 같은데..

이 사람도 정상은 아니네요.

 

 

실드가 없으면 은신이 안된다는 걸 찾아냈군요.

포효하는 게 동료에게 힘을 주기 위한 응원이었고요.

 

 

Henry는 Taggart가 커다란 stalker에게 붙여준 이름입니다.

흐름 상 저희가 처리해야 하는 네임드 몬스터가 되겠네요.

 

 

Henry에게 죽임을 당한 Taggart.

사실 Henry는 Taggart의 어머니 이름이기도 한데요.

마마보이 taggart는 결국 엄마(henry)에게 먹혀 죽고 말았습니다.

이래서 독립적으로 사는 게 중요합니다.

 

 

henry를 잡을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아마 그전에 처리했나 봅니다.

Taggart의 echo들만 전달해 주면 됩니다.

보상은 $616, 2903 xp, 언커먼 샷건 or 실드입니다.

 

 

샷건은 Value Double Barrels!.

판매용이네요.

 

 

실드는 Goat Rope Booster Shield.

판매용입니다.

 

보더랜드 2 : Stalker의 스토커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