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아이스맨, 돌아오다.

by 김상래 2023. 4. 7.
반응형

 

보더랜드 2 : 아이스맨 돌아오다 공략입니다.

The Dust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The Dust의 Happy Pig Motel의 퀘스트 메신저입니다.

 

 

퀘스트 메신저에게 가서 받아줍시다.

좌측의 Roland 포스터가 좀 멋지긴 하네요.

근데 뒤로 보이는 건 욱일기 표현인가..? 

 

 

퀘스트 설명이 춥잖아.

한마디로 끝이네요.

어떤 의뢰일지 ..

 

 

그냥 죽이지 말고 얼려 죽이 자고 하네요.

Claptrap은 기계라 그런지 좀 냉혹한 면이 있습니다.

어쨌든 의뢰대로 해줍시다.

 

 

꽤 많은 수의 다이너마이트들이 있습니다.

모두 챙겨줍시다.

어차피 E 버튼 한 번 클릭이니까요 ㅋㅋㅋㅋ

 

 

Three Horns Divide로 이동해 주면 됩니다.

설산맵은 언제 봐도 시원하네요.

 

 

첫 번째 용광로에 폭탄 설치 중.

5개나 터트려야 해서 좀 귀찮긴 하네요.

 

 

용광로에 폭탄을 설치할 때마다 

Claptrap이 개드립을 치는데요.

워낙 헛소리를 많이 하는 친구라 새삼스럽지도 않네요.

 

 

무선 기폭 장치를 설치해 뒀다고 합니다.

내려가서 터뜨려 줍시다.

Bandit들이 얼면 " 움직이지 마 " = Freeze라고 하라고 하는데,

사실 여기서 좀 피식하긴 했습니다.

 

 

기폭 장치를 사용해 줍시다.

용광로들이 펑펑 터져나가네요.

 

 

털모자를 쓰고 나타난 Psycho.

상의는 벌거벗고 털모자만 쓰면 되는 건가..?

어쨌든 달려드는 Psycho들을 모두 처리해 줍시다.

 

 

죽으면 털모자도 사라지네요.

머리로 열이 많이 빠져나간다고 하긴 하는데

모자만 써도 괜찮은 거였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다시 돌아가줍시다.

 

 

완료 보상!

경험치가 맛있습니다 쩝쩝.

 

 

수류탄은 Lobbed Bouncing Betty.

언커먼 수류탄이고요.

 

 

실드도 언커먼이네요.

Feeble Shock Nova Shield.

상점용이니까 비싼 걸로 골라줍시다.

 

보더랜드 2 : 아이스맨, 돌아오다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