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얼굴에 총쏘기

by 김상래 2023. 4. 11.
반응형

 

보더랜드 2 : 얼굴에 총쏘기 공략입니다.

사실 공략할만한건 없지만,

모든 사이드 퀘스트들의 공략을 올리는 중이라서요.

사실 날로 먹는 리뷰긴 하지만.. 

모든 퀘스트들을 올려야죠 ㅋㅋㅋ

Thousand cuts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Thousand cuts에서 혼자 중얼중얼 거리는 친구.

얼굴에 총을 쏴달라고 노래를 부르고 있는 psycho.

 

 

요 친구의 이름은 Facce Mcshooty.

얼굴에 총을쏴달라고 하네요.

심지어 얼굴에 총을 쏘라고 목걸이까지 ㅋㅋ 

 

 

좀 움직이기는 하는데,

잘 조준해서 얼굴에 쏴주면 됩니다.

 

 

바로 완료.

한 걸음도 안움직이고 깨버린..

아마 보더랜드2 퀘스트 중

가장 빠르게 깨는 미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보상은 쏠쏠한데요.

$2428 이면 로켓런쳐 두 대는 팔아야 하는 돈이네요.

횡재했습니다.

 

 

미션완료~~

개꿀 퀘스트에 개꿀 리뷰였네요 ㅎㅎㅎㅎ

 

보더랜드2 : 얼굴에 총쏘기 공략완료.

드디어 챕터12의 모든 사이드 퀘스트들이 끝났습니다.

다음 챕터 사이드 미션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