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보급상자 쟁탈전

by 김상래 2023. 4. 21.
반응형

 

보더랜드 2 : 보급상자 쟁탈전 공략입니다.

챕터 13의 첫 사이드 퀘스트네요.

 

 

Thousand cuts의 Rocko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Slab King의 퀘스트를 받고 이미 이동해 있으시겠지만요 ㅎㅎ

 

 

Slab 신호기를 획득하라고 합니다.

Rocko의 깃발을 챙겨가라고 하는데요.

 

 

이미 꽂혀있습니다 ㅋㅋ

수고를 덜어주긴 했네요.

 

 

총 세 곳에 깃발을 설치하게 됩니다.

요런식으로요.

각각의 신호기는 Goliath, Maruader 등의 Bandit 유닛들을 소환합니다.

 

 

현재 플레이어의 위치까지 해서 총 3곳에 깃발을 꽂게 되는데요.

웨이브를 3곳에서 막아내야 합니다.

 

 

간지 나는 Turret.

첫 번째 웨이브는 터렛에 탑승해 Loader들을 처리하게 됩니다.

어느 정도 막았다 싶으면 빠르게 움직여주셔야 해요.

첫 구역에만 있다 보면 본진에 Loader들이 낙하해 공격하거든요..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몇 번 실패했네요 ㅠ

 

 

War Loader들이 등장하기 시작하면 

어느 정도 처리해 주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럼 얼추 타이밍이 맞더라고요.

 

 

모든 웨이브가 끝나면 보급 컨테이너를 열어주면 됩니다.

완료보고를 컨테이너에게 하거든요 ㅋㅋ

 

 

보상은 이리듐 4개, 3859 xp.

나쁘지 않은 보상입니다.

나름 타워 디펜스하는 느낌도 있어서 재미도 있고요.

 

 

보더랜드 2 : 보급상자 쟁탈전 공략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