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여자가 한을 품으면..

by 김상래 2023. 5. 7.
반응형

 

보더랜드 2 : 여자가 한을 품으면.. 공략입니다.

Sanctuary의 Moxxi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Handsome Jack과 이별한 이유를 알려주려나 보네요.

궁금하니 들어봅시다.

 

 

Moxxi가 운영하던 지하 투기장 이름이  Underdome인데요.

좋은 사업 모델인지 Handsome Jack 이 다시 건설하려나 봅니다.

Foreman을 암살해달라고 하네요.

 

 

Jack의 도시.

Opportunity.

 

 

길을 따라가다보면 마주치는 Foreman Jasper.

로켓런쳐가 꽤 매섭지만 어려운 상대는 아닙니다.

 

 

Foreman 은 전설 실드 Black hole을 드랍하기도 하니까요.

필요하신 분들은 왔다갔다 하면서 한 번씩 처치해 주면 되겠습니다..

전 아쉽게도 Barking Corinthian 이라는 스나이퍼 라이플만 나왔네요.

바로 옆의 열쇠를 챙겨줍시다.

 

 

과연 Foreman의 보급선에는 뭐가 있을지 ..

열어줍시다.

 

 

 

폭탄을 가지고 있었네요..

Moxxi는 폭탄으로 근처의 방파벽을 터뜨려달라고 합니다.

스크린샷에는 Handosme Jack만 말하고 있지만..

재밌는 친구예요.

 

 

맵의 끝에 있는 목적지에 폭탄을 설치해 주고

잠시 기다리면 파도를 막아주던 방파벽이 터지면서 물난리가 나게 됩니다.

그럼 저희의 미션은 끝!

 

 

시원하게 폭포가 되어버린 방파벽.

Handosme Jack도 좀 빡쳐보이네요 ㅋㅋ

불똥이 튀기 전에 도망가 줍시다.

 

 

Sanctuary의 Moxxi에게 돌아가면 완료입니다.

Moxxi 나름의 복수도 도와주고 레어 수류탄도 받고

경험치도 5319 정도면 양호하네요.

 

 

수류탄은  Corrosive Kiss of Death.

부식성 죽음의 키스.

전설템 같은 이름에 비해 그냥 그렇습니다..

 

보더랜드 2 : 여자가 한을 품으면.. 공략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