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Rocko의 싸움

by 김상래 2023. 4. 17.
반응형

 

보더랜드 2 : Rocko의 싸움 공략입니다.

Sancturary의 Brick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졸렬킹의 첫 사이드 미션.

기대가 됩니다.

 

 

Slab 파와 관련된 일을 처리해 달라고 하네요.

무슨 일일지 들어봅시다.

 

 

본인은 Sanctuary에 머물거라 

조직의 일을 좀 맡아달라고 하네요.

부하인 Rocko를 만나보라고 합니다.

 

 

Thousnad cuts로 이동.

언제 봐도 웅장한 Thousand cuts.

 

 

과연 무슨 일을 시킬지..

대화해 봅시다.

 

 

엥 ㅋㅋㅋㅋ 

퀘스트 완료.

아마 연계 퀘스트가 있을 것 같네요.

 

 

일단 Brick의 의뢰대로 Rocko와 대화는 했으니...

미션은 완료입니다.

다음 글에 바로 연계 퀘스트 가져오겠습니다.

 

보더랜드 2 : Rocko의 싸움 공략 완료.

날먹 리뷰.. 너무 좋네요.

모든 미션을 리뷰하다보니 이런 날먹 퀘스트들이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