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할머니 댁에 가요.

by 김상래 2023. 7. 27.
반응형

 

보더랜드 2 : 할머니 댁에 가요

공략입니다.

Eridium Blight의 퀘스트 메신저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고속 이동 스테이션을 타고 

도착하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Handsome Jack의 미션입니다.

보상은 유니크 커스텀 스킨.

아주 좋네요.

 

 

할머니가 잘 지내시는지

보고 와달라고 하네요.

나쁜 놈이지만 

할머니 안부를 묻는 걸 보니

착한 놈이네요.

 

 

할머니 댁에 가는 길에

꽃도 좀 따서 가고요.

아주 좋아하시겠네요 ㅋㅋ

 

 

맵 이름부터가

Gradma's House인데

불안하게 왜 Bandit들이 있을까요.

할머니인척 하는

늑대가 등장하는

빨간 망토 이야기가 생각납니다.

 

 

할머니집에서 반겨주는

Bandit들을 보고

놀란 Handsome Jack.

역시 사람은 입체적인거죵.

 

 

Bandit들을 모두 처리하고

할머니를 확인하러

집 안으로 들어갑시다.

 

 

아.. 괜찮으신 줄 알았는데

Buzz axe.

유품만이 남아있네요.

 

 

아.. Handsome Jack.

입체적인 캐릭터인 줄 알았는데

역시 쓰레기였습니다.

본인 딸을 도구로 사용하려는

부분부터 알아봤어야 하는데

하긴 처음 퀘스트 받을 때도

잘 " 살고 " 계시는 지를 봐달라고 했으니

쓰레기자식.

 

 

어쨌든 보상은 받아야죠.

쓰레기는 쓰레기고

일한 건 일한 거니까..

$2148, 유니크 커스텀 스킨, 3491xp입니다.

 

 

닌자 스타.

이름만 들어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Jack 할머니의 명복을 빌면서

착용해 주도록 합시다.

 

보더랜드 2 : 할머니 댁에 가요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