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사라진 보물

by 김상래 2023. 7. 28.
반응형

 

보더랜드 2 : 사라진 보물

공략입니다.

Sawtooth Cauldron에 있는

Echo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 미니맵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곶처럼

맵이 꺾여있는 곳에 있는

박스에 뜬금없이 

Echo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이 무려..

유니크 권총이네요.

탐납니다 아주 많이.

 

 

보물을 숨겨두고

지도를 찢어

나눴다고 하네요.

단서를 구해봅시다.

 

 

Brick이 아는 친구인가 봅니다.

Old Haven의 보물 얘기를

알고 있네요.

 

 

맵 전체가 퀘스트 지역입니다.

Bandit들을 처리하다 보면

떨어뜨리는

보물지도 조각을 모아야 하네요.

4개씩이나요..

 

 

요렇게 생겼습니다.

Cromson Lance의 보물.

Brick이 말하는 걸 보니

이미 모두 죽었는가 봅니다 ㅋㅋ

 

 

Brick과 친구들이

Crimson Lance의 대장을 처치하고

동료가 되거나 Bandit이 되었다고 하네요.

Old Haven에 정착한 Bandit들의 보물.

아주 좋습니다.

 

 

나머지 잔당들도

고) Roland와 Lilith가

처치했다고 하네요.

아마 데이트였겠죠?

 

 

Caustic Caverns로 가라고 하네요.

Verkid들이 있는 곳이라

별로 가고 싶진 않지만

유니크 권총을 위해서라면

다시 한번 들러야죠!

 

 

아.. 또 맵 전체가

퀘스트 지역입니다.

보물 찾기라 그런지

만만치 않네요.

 

 

표시해 둔 곳이

보물을 찾기 위한

레버들의 위치입니다.

 

 

위에 위치를 표시해 드린 지도와

스크린샷의 미니맵을 보시면

좀 더 찾기 수월합니다.

요기가 Caustic Caverns 고속이동 스테이션에서

가장 가까운 곳.

피투성이 여섯 번째 Dahl의 안.

입니다.

맵으로 진입한 뒤 좌측 문을 열어 

사다리를 타고 내려오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요기가 채굴기의 그림자 아래.

두 번째 레버입니다.

위에 있는 위치가 표시된 지도를

참고하시면 찾기 쉽습니다.

 

 

요기가 세 번째.

산으로 뒤덮인 철로 아래입니다.

위에 있는 붉은 원으로

위치를 표시해 둔 지도를 참고하시면

찾기 쉽습니다.

 

 

스크린샷 중간의

형광색이 레버입니다.

마지막 해변가의 창고 안입니다.

위치를 표시해 드린 지도 스크린샷을

참고하시면 찾기 쉽습니다.

글 중간쯤에 있어요!

 

 

이제 시설 최상층으로

올라가면 되는데요.

요 레버를 당겨주시면 됩니다.

 

 

맵 중간쯤에 있는

산이 떨어지는 폭포 쪽에

있습니다.

 

 

올라와서 Spiderant들을 

처리하다 보면 나오는 레버.

요게 퀘스트 완료 대상입니다.

 

 

길고 길었던 보물 찾기의 끝.

$1074, 유니크 권총, 6983xp.

보상도 달달하네요.

맵 전체를 뒤지느라 시간 소요는

굉장히 많이 했지만요 ㅋㅋㅋ

 

 

Twin Dahlminator.

부식 속성의 다트형 권총입니다.

대미지도 좋고 속성도 달리고

재장전 속도도 빠르고

아주 마음에 드네요!

퀘스트 완료 보고를 하면

무기 상자가 하나 올라오는데요.

언커먼 무기들만 나와서

굳이 스크린샷을 찍지는 않았습니다..

 

길고 길었던

보더랜드 2 : 보물찾기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