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대탈출

by 김상래 2023. 7. 29.
반응형

 

보더랜드 2 : 대탈출

공략입니다.

Sawtooth Cauldron의 최상층.

Buzzard Nest에 있는

Ulysees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튀어나온 배가 인상적인

Goliath Ulysees.

무슨 퀘스트를 줄지 

궁금하네요.

 

 

Pandora에서의 삶이

좀 많이 고되기는 하죠..

미치거나 죽이거나

미쳐서 죽이거나

셋 중 하나 아니겠습니까.

 

 

친구라고 생각했던

Bandit에게 달 보급 신호기를

빼앗겼다고 하네요.

예전에 보급 신호기로

고속 이동 스테이션을 받는

미션이 있었는데요.

이번엔 우주선이라도 받으려나..

궁금하네요.

 

 

Ulysees 혼자 보내기엔

외로울 테니

애완동물도 챙겨줍시다.

Ulysees의 애완 물고기

Frederick the Fish.

생긴 게 보이지는 않네요.

 

 

퀘스트 표시를 따라가면 나오는

저~~ 아래 있습니다.

신호기를 찾으러 내려가셔도 되지만

주변을 찾아보면

사다리도 있으니

컨트롤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사다리를 찾아 내려가세요.

 

 

Ulysees의 소유물이었는데

어느 순간 sawteeh파의

소유물이 되어버린..

그런 보급기.

챙겨서 Ulysees에게 돌아가줍시다.

 

 

신호기만 있으면

떠날 수 있다고 하네요.

대체 어떻게..?

 

 

신호기를 Ulysees 앞에 놔주면

퀘스트 완료입니다.

 

 

로드호그를 닮은 Ulysees.

보상은 이리듐 4개, 6983xp.

만만한 미션이었으니

감지덕지죠 뭐..

 

 

어쨌든 영원히 Pandora를 떠난다니

축하해 Ulysees!

남은 삶은 행복하길..

 

 

보급기로 가서 소리치는 Ulysees.

미션은 완료지만 

조금 더 보고 싶어 지네요.

과연 보급기에서 우주선을 내려줄지.

 

 

" 영원히 " Pandora에서 떠난

Ulysess와 Frederick.

둘이 함께 있었으니 

외롭지는 않겠지요.

 

보더랜드 2 : 대탈출

공략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