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롯데몰 식당) 코코로 벤또(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1. 6. 16.
반응형

간만에 음식점 리뷰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한동안 코인에 올인하다가.. 하하

떡락장에 정신을 못차리고 아무것도 못하고 있었네요...

다시 기운내서 블로그 관리를 해보고자 새로운 음식점 리뷰로 찾아왔습니다.

 

바람 쐴 겸 얼마 전 롯데몰 수원점에 나갔다 왔는데요.

가서 뭘먹지 고민하다가 찾게 된 곳입니다.

 

코코로벤또 메뉴판

롯데몰 코코로벤또 메뉴판입니다.

잘 안보이시는 분들은 클릭해서 확대해주세용!

요건 외부에 있는 메뉴판이라 전체적인 메뉴가 눈에 잘 띄게 나와있네요.

 

01234
코코로벤또 내부 메뉴판

요건 착석을 하고 나면 나오는 메뉴판이라 음식 설명이 같이 적혀있고용.

저희는 규카츠 정식, 연어장 정식+멘치 카츠를 사이드 메뉴로 주문했어요.

 

규카츠 정식

규카츠 정식입니다.

 

연어장정식

이번엔 연어장 정식입니다.

규카츠 정식보다는 조금 빈약해 보이죠..?

 

전체샷

규카츠 정식&연어장 정식 전체 샷.

 

멘치카츠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멘치 카츠입니다.

 

롯데몰이 백화점이다 보니 유명한 음식점들은 많이 모여있지만, 사실 맛집이라기보다는

실패하지 않는 음식점들이 많이 모여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코코로 벤또 역시 저희가 롯데몰에서 가봐서 그런지 맛집을 발견했다는 느낌보다는 맛있게 한 끼 먹으며

실패하지 않는 음식점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맛이 없었다는 얘기가 아니고요! 맛은 있었어요 ㅋㅋㅋ

뭔가 제 블로그의 취지에 맞지 않는 느낌이라 주저리주저리 적게 되네요 ㅋㅋ

 

한 줄 평 :  맛있다! 역시 백화점에 입점한 음식점!

 

지금까지 코코로 벤또 수원 롯데몰점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