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인계동 중화요리) 행화촌(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1.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점점 무서워지는 요즘입니다.

매일 집에서만 밥 먹기가 지겨워져 간만에 나가서 외식을 하고 왔는데요.

간만에 집 근처 인계동으로 나가 뭘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 시원~한 냉짬뽕이 땡겨 들른 곳입니다.

인계동에 위치한 행화촌인데요.

 

나혜석 거리에 있는 곳인데, 근처에 맛집으로 유명한 집들이 많더라고용.

조만간 한 번씩 들르는게 목표입니다 ㅋㅋ 

 

가게전경

가게 정면입니다.

주차장도 있으니 편하게 차량 가지고 가셔도 좋아요!

 

영양정보

메뉴별 영양정보가 벽에 붙어있어서 어떤 음식이 몇 칼로리인지, 나트륨은 얼마나 들어갔는지 적혀있더라고요.

신기해서 한 컷..

 

012345
행화촌 메뉴판

행화촌 메뉴판입니다.

슬라이드로 되어있으니 슥슥 넘겨보시면 편해요~~

저희는 탕수육, 냉짬뽕, 중국식 냉면, 중국식 짬뽕을 시켰어요 ㅋㅋㅋ

사실 처음에는 중국식 냉면과 중국식 짬뽕을 시켰는데.. 제가 원했던건 냉짬뽕이었더라고용 ㅋㅋㅋㅋ

 

중국식 냉면

얼음 보이시죠?

보기만 해도 시원한 중국식 냉면입니다!

제가 땅콩 소스를 잘 못먹어서.. 한 젓가락 먹고 여자친구에게 토스..

 

중국식 짬뽕

우동처럼 시원해 보이는 중국식 짬뽕입니다!

칼칼하지 않고 슴슴하게 해물의 시원한 맛이 섞여있는 듯한 맛이었어요!

 

탕수육

중국집 세트메뉴하면 빠질수 없는 친구!

탕수육입니다.

탕수육이 만 원이라 시켰는데 둘이 먹기 딱 좋았어요!

 

탕수육2

요렇게 찍어먹을수 있게 소스는 따로 나와요!

 

전체샷

전체샷도 위에서 한 컷 찍어주고용..

사진 상단에 보이는 꿀빵이 입가심용 디저트로 너무 맘에 들었어요.

꿀빵이 나오는 중국집은 웬만하면 다 맛집들인것 같아서 개인적인 맛집 지표로 쓰고 있습니다 ㅋㅋㅋ

 

냉짬뽕

뒤늦게 시킨 냉짬뽕..

얼음이 수북한게 사진만 봐도 넘 시원하죠?

 

냉짬뽕2

섞으면 요렇게 맛있어 보이는 냉짬뽕이 됩니당 ㅋㅋㅋ

살얼음이 둥둥 떠있어서 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

 

한 줄 평 : 코스도 가성비가 좋아보이고, 일단 맛이 넘넘 굿! 중국집 말고 중화요리가 땡긴다면 추천!

 

지금까지 #인계동 맛집, #인계동 중화요리, #행화촌, #인계동 행화촌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