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영화동 꼼장어 맛집) 기장 새벽 무한 꼼장어(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1.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북문, 영화동에 위치한 꼼장어집입니다.

 

거북시장 안에 자리 잡고 있어서 주차는 인근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되고요!

 

가게 전면입니다.

산꼼장어, 왕꼼장어, 아나고 등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사실 지나다니면서 많이 보기는 했는데 오래되다 보니 가게가 조금 허름해 보여서 꺼려졌는데요.

막상 가보고 나니 역시 오래된 가게들은 오래 버티는 이유가 있구나 싶더라고요 ㅋㅋ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상당히 작아요.

테이블이 4개인데 저번에 갔을 땐 만석이라 들어가질 못했었는데..

다행히 저희가 첫 손님이라 성공적으로 안착!

 

장어이야기

장어의 종류에 대한 이야기가 적혀있어 기다리면서 읽어보니 재밌더라고요 ㅋㅋ

 

메뉴판1

메뉴판입니다.

무한리필은 코로나 때문에 이용시간도 줄고 손님들이 많이 줄어 당분간은 안 하신다고 해요.. ㅠㅠ

저희는 산꼼장어 1kg 주문했어요.

 

메뉴판2

사이드가 적혀있는 메뉴판입니다.

 

주류

주류, 물 냉장고인데요.

주류와 물은 셀프라서 여기서 꺼내가시면 됩니당.

 

기본찬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세팅해주시는 기본찬!

저 된장국이 매콤해서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ㅋㅋ

사실 저 날은 술을 안 마시려 했는데 된장국이 너무 술을 부르는 맛이라 한 잔..

 

꼼장어

요렇게 산 꼼장어를 가져다가 한 번 보여주시고

 

산꼼장어2

이렇게 살~~~ 짝 익히는 모습을 보여주신 뒤에 가져가셔서 익혀서 잘라주시는데요.

 

전체샷

가져가시기 전에 한 컷.. ㅋㅋㅋ

 

잘라서 한 컷

익혀서 다시 가져다 주신 뒤에 자리에서 잘라주셔요.

그럼 요로코롬 노릇하게 맛있어 보이는 꼼장어 구이 완성입니다!

저희는 둘이 가서 1kg + 털랭이 국수 + 누룽지탕 시켜서 먹었는데요.

산꼼장어와 털랭이 국수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누룽지탕은 시켜놓고 얼마 건드리지도 못했네요..

간만에 신선한 꼼장어를 먹고 나니 기분도 불끈불끈하고~~~ 아주 좋더라고요 ㅎㅎㅎㅎㅎ

 

한 줄 평 : 500g이 아닌 1kg 가격이니 적당한 가격에 신선한 꼼장어를 맛볼 수 있는 영화동 꼼장어 맛집!

 

꼼장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지금까지 영화동 꼼장어 맛집, 영화동 꼼장어, 북문 꼼장어, 기장 새벽 무한 꼼장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