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율전동 곱창 맛집) 성대곱창(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1.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이 선선해져 가다 보니 기름진 게 땡기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율전동에 위치한 곱창집인데요.

 

율전동 먹자골목 끝자락에 위치한 성대곱창입니다.

 

전경

눈높이 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어서 눈에 확 띄는 성대 곱창의 전경.

 

오픈시간

오픈 시간은 4시부터 라고 적혀있기에 한 컷 ~~

 

성대곱창 메뉴판

성대 곱창 메뉴판입니다.

1인 16,900원, 모듬 곱창 18,900 원 가격입니다.

싼 편이라고는 못하겠지만 비싼 편도 아닌 가격이네용..

저희는 모듬곱창 2인을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

간, 천엽, 콩나물국, 부추무침에 갖가지 양념들이 넘 좋네요.

역시 곱창집엔 간, 천엽이 나와야죠!

 

모듬곱창 2인

모듬 곱창 2인이 나왔습니다.

단호박, 떡, 팽이버섯에 판 한가득 나오는 게 넘 좋네요.

예전에 동네에 있던 곱창 체인 곱창고가 생각나는 가득한 한 상이라 기분이 좋더라고요.

 

멍멍이

사장님이 잠깐 데리고 오신 강아지..

나이가 굉장히 많은 친구라고 하네용.. 나이가 많아도 넘 귀여워 보여서 한 컷..

 

한 줄 평 : 곱창고가 생각나는 가격과 맛+신선한 간, 천엽이 넘넘 괜찮은 가성비 곱창집.

 

지금까지 율전동 곱창집, 성대 곱창 내 돈 내산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