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복지리 맛집) 남도 토박이(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4.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천천동에 있는

복지리 맛집,

" 남도 토박이 " 

입니다.

 

 

수원시 장안구 덕영대로 497번 길 22-10

수원시 천천동 504-4

11:30 ~ 22:00

031-269-0123

도로변 주차 

 

 

리뷰는 복지리로 하지만

백반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ㅋㅋ

묵은지 갈비찜이

메인인듯 한데,

갈비찜은 먹어본 적이 없네용..

 

 

남도 토박이 실내 전경.

저희가 마감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마감 중이셨는데,

저녁을 못 먹었다 하니

앉으라고 해주셨어요 ㅠㅠㅠ

 

 

천천동에 있는

회사를 다닐 때

점심식사하러

참 많이 갔었는데요.

정식이 아직도 있어서

아주 반가웠습니다 ㅋㅋ

 

 

남도 토박이 메뉴판.

묵은지 매운 갈비찜,

해신탕, 능이백숙 등등

백반과 탕류가 주력입니다.

저희는 복지리를 먹으러

방문하긴 했지만용 ㅋㅋ

 

 

백반 맛집답게,

기본찬들도 쫘라락..

 

 

꼬막무침, 도라지, 김.

저희는 겨울에 방문했어서

제철 반찬으로

꼬막 무침이 나왔어요!

 

 

가지, 명태, 숙주.

집밥 같은 느낌!

굿!!

 

 

참기름이 쓱쓱 쳐진

복껍질무침!

이게 정말 술안주로

기가 막힙니다 ㅋㅋ

 

 

공깃밥 하나 추가해서

스뎅 그릇에 넣고 

비벼서 쓱싹쓱싹!

복지리에 면이 나와서

공깃밥은 추가하셔야 해요!

 

 

복 튀김도 나오고요.

복어는 살코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서

생선까스도 좋지만

요런 튀김도 너무 좋더라고요.

 

 

전체샷도 한 컷!

콩나물이 한가득 들어간

개운~~ 한 복지리.

술 한 잔 하고

다음날에 먹으면

정말 기가 막힌데,

피곤할 때 먹어도

아주 좋더라고요 ㅋㅋㅋ

수원에 몇 없는

복지리 맛집이었습니다.

 

한 줄 평 : 수원 천천동의

로컬 추천 복지리 맛집.

 

지금까지 수원 로컬 추천

복지리 맛집,

남도 토박이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