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제주도 애견동반 식당) 월정리 대왕해물짬뽕(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4.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이프와 강아지들을 데리고

두 번째로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애견동반 식당들이

나름 제 블로그에서

핫하기도 했고,

이직 기념으루다가.. ㅎㅎ

 

 

제주특별시 구좌읍 월정리 554

0507-1310-7118

주차자리 있음

애견동반

 

 

묵었던 숙소 바로

근처에 있었던

원조 월정리 대왕 해물짬뽕

가게 이름이

이렇게 길었나..? 

싶네요 ㅋㅋㅋ

 

 

꽤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다녀갔던 듯 합니다.

가게 앞 길냥이가 

새초롬하게

맞아주더라고요 ㅋㅋㅋ

사장님이 키우시는건 아닌데

애들이 자꾸 와서

돌봐주시고 있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고냉이들 애교가 장난 아니었어요!

 

 

대왕해물짬뽕 메뉴판.

해물짬뽕과

해물라면이 메인입니다.

 

 

가게 내부 사진.

아점 시간이라 하나..?

아침이라기엔 늦고

점심이라기엔 빠른

브런치 시간대에 방문했더니

가게 오픈 준비 중이셔서 그런가

손님이 저희뿐이었어요.

저 같은 블로거에겐

개꿀인 타이밍..!

손님들이 많으면

사진 찍기가 불편하더라고용..

 

 

가게 내부 여기저기에

붙어있는 연예인들의 싸인.

김치와 단무지가 있던 셀프바.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기념품이라기보다는

음료들이긴 합니다 ㅋㅋ

어쨌든 한 컷.

 

 

가게 내부에 조그맣게

벚꽃 나무가 있어요.

물론 생화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분위기가 좋아서

한 컷!

 

 

일단 제가 주문한

대왕해물짬뽕입니다.

면이 우동면? 같은데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가요!

 

 

대왕 해물 라면과

대왕 해물 짬뽕!

칼칼하고 얼큰한 느낌보다는

개운하고 맑은 느낌!

전 날 와이프와 한 잔해서 그런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

입장하기 전에 사장님께 여쭤보고

아이들은 케이지에 태워서 

입장했어요!!

저희 애들은

5 ~ 5.5kg 나가는

푸들입니다!

대형견 입장은

힘들 수도 있으니 

한 번 여쭤보시고

들어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 줄 평 :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해장용 맑은 짬뽕과 라면!

 

점점 제주도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줄어

걱정이 많으시던데..

일반 관광보다는

요새는 애견 동반으로 

제주도가 더 유명해지는 듯 합니다.

 

많은 사장님들이

힘들어 하신는데

제주도 관광이 정상화되어

더 많은 맛집과 스팟들이

생겨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금까지 월정리 애견 동반 식당

원조 월정리 대왕 해물 짬뽕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