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제품 리뷰

BANDAI) 피카츄 프라모델 리뷰

by 김상래 2023.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제품 리뷰로 인사드립니다.

오늘 리뷰해 볼 제품은

반다이에서 나온 피카츄 프라모델인데요.

커피 한 잔 사러 편의점에 들렀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집어왔습니다.

 

 

15 파츠의 아주 쉬운 모델이고,

반다이 정품처럼 보이네요.

 

 

박스 개봉 후 풀박스.

프라모델틀과 박스 내부에 조립 설명서가 있습니다.

 

 

어려워 보이지는 않네요.

실제로 15파트이기도 하고요.

 

 

설명서를 따라 만들어본 머리.

정품이라 그런지 도색도 엇나간 부분이 없고

퀄리티가 아주 굿입니다.

 

 

마찬가지로 설명서를 따라 만든 몸통.

몸통이나 머리나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네요.

 

 

금방 만들어진 완성품.

박스와 비교했을 때 크게 다른 부분은 안보입니다.

눈 부분이 스티커라 맞춰 붙이는 게 제일 힘들었네요 ㅋㅋ

7세 정도의 친구들이면 어렵지 않게 완성할 것 같습니다.

퀄리티도 아주 좋고, 역시 반다이 제품이네요.

 

다음번에 다른 제품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다이 피카츄 프라모델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