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숙소 리뷰

가평 코르크 펜션(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9. 19.
반응형

여름휴가철도 지나가는데 다들 여름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저는 사람 많은 날들은 피해 이제사 슬슬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가평에서 지인들과 숙소에 박혀 고기에 술만 먹고 돌아왔는데요 ㅋㅋㅋ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곳 

" 가평 코르크 펜션 " 

에서 하룻밤 보내고 왔답니다.

 


가평군 상면 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소 : 경기 가평군 상면 임초리 452-12

 tel) 010-8120-4520

입니다.

 

건물 외관부터 찬찬히 보여드릴게요.

 

외관

길을 따라 올라가다보면 보이는 코르크 펜션 간판

 

외관

건물 외관입니다.

넓지는 않지만 주차장도 있고요.

전면부에 보이는 창문 샷시 하나당 한 호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차를 하고 우측에 보이는 산책로를 따라 들어가면~

 

01
야외 수영장

요렇게 야외 수영장이 있고, 수영장 뒤편으로 관리사무소가 있습니다.

처음 도착해 관리실을 찾느라 애먹었는데 수영장 바로 뒤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01
관리실

관리실보다는 아늑한 카페 공간같은 관리실

방 안내를 받아 관리실 옆 산책로를 조금 돌아가면~~

 

방 입구가는 길에 있는 분리수거장

분리수거장이 관리실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산책로를 따라 몇 초만 더 들어가면 방 입구가 있는데요.

 

방 입구

저희가 묵은 마이포 호 입구 입니다.

 

01
주방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주방

냄비, 전기 포트, 전자레인지가 이용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고요~

 

수영장 이용안내

테이블에 붙어있는 수영장 이용안내문.

수영복과 모자를 착용해야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엄청난 경사의 계단

정말 엄청난 경사의 계단을 걸어 올라가면 침대가 있는 복층이 있습니다~~

 

침실

복층이 조금 좁아요!

딱 잠만 자야 하는 공간의 느낌!!

침대 하나, 화장대 하나가 있으니 꽉 차 보이긴 하죠? ㅋㅋㅋ

 

01
침대 옆 비밀의 문

침대 옆에 비밀의 문이 있어 열어보니~~ 숨겨져 있던 비밀 데크 ㅋㅋ

위에서 모기향 피워놓고 맥주 마시기에 좋을 것 같은 공간이었어요!

 

밖에서 본 마이포 방

벤치 위에가 데크예요. 

아래층에는 바베큐용 테이블과 바베큐 그릴이 있어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안내실에 15,000원을 내면 숯을 준비해주셔요.


물론 아쉬운 점도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이번에 태풍들이 많이 오고 장마가 워낙 길었어서 그런지 누수의 흔적이 남아있더라고요.

 

누수흔

요렇게요.

저희는 남자 넷이 놀러 간 거라 크게 신경 쓰지는 않았지만, 혹시나 예민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참고하세요!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저희는 방보다는 고기 먹고 누워 잘 공간만 있으면 됐어서 잘 놀다 왔습니다 ㅋㅋㅋ

가평 코르크 펜션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