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숙소 리뷰

수원 사우나) 탑동 현대 보석 사우나(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5. 5.
반응형

요새 날은 점점 풀리는데 사람 많은 곳은 좀 그렇고.. 몸은 찌뿌둥하고 해서 집 근처 사우나를 찾아보다가 조용한 곳을 찾아 다녀왔는데요. 수원 탑동에 위치한 현대 보석 사우나입니다. 조용하고 동네 분들만 다니시는 곳이라 좋더라고요.

공유해드리고 싶어서 간만에 리뷰 작성합니다 ㅋㅋ

 

수원 탑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골목 안 쪽으로 들어가야 보여요. 주차장은 완비되어 있으니 차 가지고 가셔도 널널해요!

금액은 깜박하고 사진을 못 찍었는데요. 가격이 저렴해서 기억이 나네요 ㅋㅋ

 

대인(초등생~ ) : 8,000원

소인(13개월 ~ 미취학) : 5,000원

경로 : 7,000원

찜질방 주간(~ 19:30까지) : 1,000원 추가

찜질방 야간(19:30부터 ~) : 2,000원 추가 

 

굉장히 저렴하죠?

내부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매점이 위치한 나름 넓직한 중앙.

 

좌측으로는 식당도 있어서 매점에서 간단히 끼니를 때워도 되고, 식당에서 밥을 먹어도 됩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혼밥에 특성화된 식당.. 

 

가격도 굉장히 착해용!

 

묵밥과 잘 안 보이지만 미역국을 시켰는데, 저 5가지 반찬들은 어떤 메뉴를 시켜도 기본찬으로 내주시더라고요.

 

밥을 먹고 이곳저곳 둘러보다 찾은 헬스장. 코로나 때문인지 아직 운영 재개는 안 하시는 듯..

 

트레드 밀과 스쿼트 렉까지 ㅋㅋㅋ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찜질방들은 일렬로 되어 있어서 방 옮기기도 편하더라고요 ㅋㅋ

 

얼음방도 있고, 있을 건 다 있었어요 ㅋㅋㅋ 한증막도 있고요.

찜질방 내부는 생각보다 커서 좋았답니다.

 

요렇게 아이들용 놀이터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도 괜찮더라고요.

 

만화책방도 있어서 조금 큰 아이들이 읽을만한 것들도 있고요. 

심지어 만화책방 이용요금은 무료라서 부담도 안 가고요!

 

코로나가 주춤하다고는 하지만 사람이 많은 찜질방은 좀 부담스러울 때 가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도 괜찮았고요. 조용하고 저렴해서 딱 예전에 동네마다 하나씩 있던 작은 동네 사우나 느낌입니다.

단점을 꼽자면, 환기가 잘 안되는지 찜질방 내부에 쉰내가 조금 나더라고요..

요 부분 빼고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찌뿌둥한 요즘 찜질방은 가고 싶고, 큰 곳들은 부담스럽다면 수원 탑동에 위치한 현대 보석 불가마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