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고창 국밥집) 현대옥 ( 내 돈으로 다녀온 ) 후기

by 김상래 2021.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고창에 있는 국밥 체인점 현대옥 입니다.

 

고창 시내 외곽에 자리 잡고 있고, 주차장은 3대까지 가능했던 것 같아요!

 

간판

현대옥 간판입니다. 

1층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입간판

메뉴가 적혀있는 입간판입니다.

이것저것 뭐가 많아용.

 

메뉴판

가게 내부의 메뉴판입니다.

콩나물 국밥 종류도 설명해놓았고 메뉴판도 크게 있어요.

 

01

가게 내부입니다.

저희가 오픈하자마자 바로 가서 그런지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편하게 한 컷 찍었네요 ㅋㅋ

룸도 있고 꽤 넓더라고요.

 

주방

주방도 오픈 키친으로 청결한 모습이 너무 좋았고요.

저희는 얼큰 돼지 국밥 & 콩나물 국밥을 주문했어요.

 

전체컷

기본찬과 함께 나온 국밥들입니다.

상단이 돼지 국밥, 밑이 콩나물 국밥이에요.

전 날 술도 안 먹었는데 먹다 보니 해장하는 느낌이라 좋더라고요 ㅋㅋㅋ

맛은 그냥 체인점 그 맛 그대로였지만, 시원한 국물이 넘 맘에 들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돼지 국밥보다는 콩나물 국밥이 훨씬 맛있었어요.

 

한 줄 평 : 고창 시내 아침 해장용으로 추천

 

지금까지 현대옥 고창점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