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군산 물짜장) 복성루(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1.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이미 군산에서 유명한 물짜장 맛집 복성루 입니다.

 

흥남동 주민센터 바로 길 건너에 위치하고 있고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인근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해요!

 

간판

세월이 느껴지는 오래된 간판

오래된 만큼의 내공이 실려있는 듯하네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보통 중국집 메뉴가 굉장히 많은 것에 비해 간단한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물짜장 + 짬뽕을 주문했어요.

 

짬뽕

고기 육수 + 해산물이 들어간 진한 짬뽕 맛이 너무 좋았네요.

면도 탱글탱글하고 그릇에 담겨 나오는 비주얼도 너무 좋았어요.

 

탱글탱글한 면

면의 탱글함이 사진으로 잘 보이는지 모르겠네용..

굉장히 탱글탱글한 면이라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물짜장

계란 후라이에 양념이 따로 나오는 물짜장입니다.

군산 지역 특이한 음식으로 저희 동네에서는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요.

맛은 삼선 울면 + 짜장 같은 느낌?

사실 짜장이 들어간 줄은 잘 모르겠고 담백하고 고소한 삼선 울면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맛은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조금 느끼하다 보니 짬뽕이 더 맛있었네요 ㅋㅋ

어쨌든 군산 지역 특이한 음식으로 놀러 가서 한 번씩 먹어보기 좋은 음식인 것 같습니다.

 

한 줄 평 : 군산에 놀러 간다면 한 번쯤 먹어볼 만한 물짜장, 개인적으로는 짬뽕이 역대급!

 

지금까지 군산 물짜장 맛집, 복성루 내돈내산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